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밀키트로 집들이음식 준비하기! 밀푀유나베,블랙라벨스테이크,감바스,크림파스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얼마 전 모지리가 이사를 해서
오늘은 지인들을 초대해
집들이 하는 날 있었는데요~

모질군이나 모아나
음식이라고는 해본 적이 없어서...
또 손님 불러놓고 배달음식만
시키기에도 영 찜찜하고...

그래서!!! 집들이 음식용으로
반조리식품들을 구매했습니다!!!ㅎㅎ

요즘은 ‘밀키트’라고 부른다죠?

밀키트란!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딱 맞는 양의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제품이다. 조리 전 냉장 상태의 신선 식재료를 배송하며, 소비자가 동봉된 조리법대로 직접 요리해야 한다. 외식보다 저렴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고, 재료를 구입하고 손질하는 시간이 절약돼 1인 가구나 맞벌이 가구로부터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습니다! 우선 재료가 손질되어있고
요리에 딱 맞는 양념들이 들어있는!
우리는 그저 팬에 불을 켜
조리하기만 하면 되는!
요즘 세대에 아주아주 좋은 상품입니다ㅎㅎㅎ


저희는 3명의 손님을 초대하여
밀푀유나베 2인분 2키트
블랙라벨 스테이크세트 2인분 1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2인분 1키트
트러플 크림파스타 2인분 1키트

이렇게 구매했는데요!
표기 된 인분으로 따지면
총 10인분이지만

저희는 그냥 1키트 당
1인분이라고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실제로 5명이서
음식 일절 안남기고 싹 비웠습니다!!
아주 탁월한 선택!!!^^

대략 구성품을 설명 해 드리자면

블랙라벨 스테이크

소고기 큼지막하게 한 덩어리와
가니쉬를 위한
적양파, 방울토마토, 아스파라거스, 통마늘
고기를 구울 때 필요한
올리브오일과 통후추까지!!!

정말 팬과 불만 있으면 됩니다....
요즘 세상 정말...
사랑합니다.

이 스테이크는 정말 강추강추!!!
그냥 막 구웠는데도 맛있고
고기가 식은 후에도 질겨지지않고
육질이 부드러웠어요!!
함께 들어있는 소스 찍어먹으면
왠만한 레스토랑 부럽지않네요.
나중에 모지리와 둘이
재구매하여 와인 한 잔 할 생각입니다ㅎㅎ

트러플 크림 파스타

이 또한 파스타 면부터 시작해서
파스타 위에 뿌릴 치즈까지
모조리 싹 다 들어있습니다!!

소스가 꾸덕해서
시중에서 소스랑 면 사와서
파스타 만들어 먹는 것과
급이 다르네요.
진한 소스의 맛!
면도 일반 파스타면 보다 두꺼워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감바스 알 아히요

중새우 12마리정도 들어있네요.
마늘 뿐아니라 총알버섯,페페론치노,브로콜리,
로즈마리까지 뜨헉
정말 구성품이 이렇게 완벽하다고요?
함께 들어있는 바게트빵이
저는 행여나 냉동빵일까봐
제과점에서 바게트빵을 따로 사왔었는데요.
그냥 저 빵이 더 맛있습니다.
부들부들하니 감바스에 찍어먹기 딱 좋아요!!!

손님들한테 가장 인기가 좋았던
감바스 알 아히요!
마지막에 뿌리는 향신료? 같은게
진짜 오일의 풍미를 진하게 만들어줘서
새우 없이 빵만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대망의 밀푀유나베

손이 제일 많이 간 요리
채소들이 1차 세척이 되어있다고하지만
2차 세착을 하면 좋다고 쓰여있어
채소 열심히 씻고 다듬고

양배추 한 줄, 깻잎 한 줄, 소고기 한 줄
정성스레 탑을 쌓아
적당한 크기로 잘라 그릇에 예쁘게 담아내어
소스 농도를 맞춰 팔팔 끓어내면 끝

밀푀유나베가 초보자들이 하기 쉬워
집들이음식 중 요즘 원탑이라고 하던데

위의 요리들을 너무 쉽게 해버리는 바람에
가장 힘든 요리가 되어버렸다ㅋㅋㅋ


그래도 비주얼은 엄연히 원탑!!

위의 요리들을 그릇에 담아내어
세팅하는데 까지 걸린시간은
딱 1시간!!!!!

대단하쥬???

이 정도면 집들이 두 번 세 번
계속 하겠는데요????

음식들이 다 맛있어
손님들도 칭찬하고 저희도 뿌듯한 하루였습니다ㅎㅎ

밀키트 이제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전체샷으로 마무리!!!

제가 만들었지만
참 잘했네요 호호홓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