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테팔 토스터기 (솔레이토스터)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새로 구입한
테팔 토스터기
< 솔레이토스터 >
사용후기 입니다!

사실 제가 구입한 건 아니고
며칠 전 모지리 집들이 때
친구들에게 선물 받았어요 헤헿

마침 혼자 사는 모지리가
빵을 자주먹어 토스트기가 필요했는데
친구들이 어찌알고
찰떡같이 사왔지 뭐에요~~ㅎㅎㅎ

집에도 딱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이라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욥!!!!

크~~ 테팔은 제품도 항상 좋지만
뭔가 박스부터 간지에요!!

박스에는 요로케 토스터기의 구성품과
토스터기 사용법이 적혀있습니다.

구성품은 토스터기와 뚜껑
이렇게가 끝이에요ㅋㅋㅋㅋㅋ

오호~~ 빵 투입구가 엄청 넓어요!!!
식빵 두장 씩 넣는건가????

디자인이 진짜 느므느므느므
이쁩니다!!!!!!

자취생의 로망은 예쁜 토스트기 아닙니까
아침에 딱 일어나서
부시시한 머리로 식빵 하나 딱 꺼내서
토스트기에 빵 구워놓고!
옆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내려
냉장고에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딱
식빵에 크림치즈 왕창 때려넣고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흐흥흠~~
거기에 스크럼블에그까지 호호홓~~~

네 저의 로망이었습니다^^

선물을 받았으면
바로 눈 앞에서 성능테스트 해줘야죠?

마침 집에 남은 바게트 빵이 있어서
가위로 슥슥 잘라
토스트기에 넣어보았습니다.

오~~ 확실히 빵 투입구가 엄청 넓어요!!
과연 토스트기가 이 친구들을
힘껏 잡아 줄 수 있을까요!!!!???

역시 만족만족^^

아주조금 아쉬운거는 시간조절레버가
분 단위로 있어서
실온의 빵을 구울 때는
조금 돌려놓고 중간중간 올려
타는지 확인해줘야 할 것 같아요!!

저는 기필로 맛있게 굽겠다는 집념하에
중간에 3번 올려서 확인했습니다.

결과물은 엄청 바사삭 잘 구워졌는데
먹는데 정신팔려
사진을 못 찍었네요...ㅎ

테팔 토스터기 너무 이쁘고
튼튼해보여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취생 집들이 뿐 아니라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도 아주 좋은 테팔토스트기
추천추천합니다~~

이쁜 토스트기
잘 쓸게 칭구들 고마버 헤헿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