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ABSL 스마트폰/아이패드 거치대 P2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요즘 모아가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있는

아이패드 거치대 ABSL P2 타입을 소개합니다.

 

 

모아는 매일 자기 전 침대에 누워

아이패드로 유튜브를 1시간 이상 시청하는데요!

 

핸드폰도 마찬가지지만

누워서 아이패드를 들고보면 팔이 아프고

엎드려서 보면 팔꿈치랑 목이 아프고

 

내가 누워있으면 누가 대신 패드 좀 들고있었으면..

싶은 마음에 요즘 침대용 거치대를 많이 쓰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샀습니다!!

침대용 아이패드 거치대!!! 

 

 

 

후후후

스티로폼 박스에 안전하게 도착!!

조립을 제일 무서워하는 똥손인지라

'조립이 어려우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똥손인 저도 5분만에 조립 클리어 했습니다. 호호

 

 

우선 구성품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사각금속 받침대, 연결봉 2개, 접이식 지지대, 홀더

 

설명서를 안봐도 조립 가능 할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ㅎㅎ

 

 

 

제가 구입한 모델은 P2 사각받침대이고

총 길이는 138cm로 제가 섰을 때

딱 턱 높이 정도 오고

아이패드 착용 했을 때는 아이패드가 딱 눈높이까지 와요!!

저는 거치대를 이용해 홈트레이닝도 할 생각이라서

높이감이 제일 중요했는데 아주 딱 맞아서 만족했어요 ㅎㅎ

 

 

하단 조립은 사진과 같이

사각받침대에 연결봉을 돌려주면 끝이고!

홀더연결이 조금 헷갈렸는데

 

조립식 지지대 상단 볼에 볼트를 먼저 넣어주고

그 위에 홀더를 꽂아 줍니다.

어? 사이즈가 잘못왔나? 싶을정도로 홀더입구가 볼에 비해 작은데

그냥 힘으로 푹 눌러주시면 되요 ㅎㅎ

 

 

힘으로 눌러주면 이렇게 딱 쪼이게 들어갑니다!!

 

 

그런다음 볼트로 더 꽉 조여주면 조립 끝!!

진짜 쉽죠???ㅎㅎㅎ

 

 

밑에 받침대가 얇아서 침대 밑으로 쏙 들어가요!!

굿굿!!!!

그리고 받침대 무게감이 있어서 튼튼해 보이고 좋아요ㅎㅎ

 

 

이렇게 앞으로 쭉~~ 내밀어도 이상 무!!

휘청거림 전혀없이 튼튼합니다ㅎㅎ

 

받침대 덕분에 자기 직전까지

편안히 유튜브 보다가 꿀잠 헤헿

 

 

튼튼한 아이패트 침대용 거치대

추천추천입니다!!

좋은 구매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