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장안동 돼지갈비 맛집/흥부골 숯불 돼지왕갈비/메뉴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추천 할 맛집은
정말 대박 왕 맛집입니다!!

바로바로 장안동 아트몰링 맞은편에 위치한
인생 돼지갈비 맛집!!!
“숯불 돼지 왕 갈비”
입니닷!!!! 오예~~~
모아가 너무나 사랑하는 돼지갈비💕💕

끄아아앗~~~!!!!!!

이 곳은 지인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한 고깃집 인데요!
오늘부터 모아의 단골집이 될 예정입니다.

서울시 동대문구 장한로 149

지인과함께 주말 조금 늦은시간에
방문하였는데요!
가게 앞 넓은 주차장에 차들이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주로 가족단위의 손님들이었고
커플손님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저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모지리가 많이 생각나는데ㅠㅠ
이 날은 모지리가 지방출장을 가는 바람에
함께하지 못해 슬펐어요 흡🤥

흥부골 숯불 돼지 왕갈비 메뉴판

이 집의 메뉴는 딱 두가지!
돼지왕갈비 또는 스테이크돼지고기

저는 돼지갈비를 너무나도 사랑하기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돼지갈비 2인분 주문 들어갑니다!!

주문을 마치면
기다렸다는듯이 바로 숯불을 넣어주십니다!
오홓 붉은 빛의 영롱한 숯불들~~
돼지갈비는 무조건 숯불에 구워야 제맛!!!
숯불만 바라보고있어도 설레이는 내맘...

불이 달궈지면 돼지갈비와
밑반찬을 셋팅해주는데
무려 양념게장과 계란찜이 밑반찬입니다.
🤭🤭🤭
감동

갈비도 두툼~ 하니
튼실한 놈으로 두대가 올라갑니다!

얼마 전에 명륜진사갈비가 유명하다하여
모지리와 다녀왔는데
저는 지점을 잘못 골라서 갔는지
돼지비린내가 나서 많이 못 먹었거든요ㅠ

그래서 돼지갈비 전문점의
갈비를 그리워하던 찰나!!!
제대로 된 집을 찾아 넘나 감격스러웠슴돠 흡

비주얼부터 뭐 그냥
끝났네요
냄새 뭐 그냥 미칩니다

이 곳의 좋은점은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이
고기를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알맞은 크기로 잘라 이리굴리고 저리굴려
불향 확~ 입혀서
불판 가생이로 쫙 진열해주십니다

저희는 고저 먹기만 하면 됩니다^^

첫 입은 모아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소스에 푹 담가
양파절임 곁들여 한 입


이 돼지갈비 한 입으로
인생 돼지갈비집 찾았습니다.

이곳은 왠지 모지리보다는
부모님과 함께 오고싶은 집이에요

엄마 아빠한테 맛있는 고기 사드리고싶을 때
좌석도 편하고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고기도 다 구워주시니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같다는
그런 효녀같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ㅎㅎ

두 번째 방문은 꼭 가족외식 장소로
이 곳을 택하리~~!!!

요롷게 희 쌀밥 위에
큼지막한 돼지고기 한 점
뜨아
게임 끝입니다.

잠시 이성을 잃고 먹었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대박사껀

이 집의 비장의 무기

냉 면 은 서 비 스

워매
고기를 300g에 밥 한공기 뚝딱해서
넘나 배부른데!!
냉면까지 먹으라니요!!!!!

사랑합니다!!!!!!!

여기는 진짜 냉면이 공짜에요!!
감동의 연속 흐헝ㅠㅠ

마지막 고기는 이렇게 냉면에 싸서 마무리ㅎㅎ

그렇지만 비빔냉면은 양념 맛이 강해서
고기의 맛을 실종시키니
고기와 냉면은 따로 먹는걸로ㅎㅎ

정말정말 오랜만에 끝까지 맛있게 먹은
돼지갈비!!

장안동 맛집으로 완전완전 추천합니다!!

또 먹고싶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