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송정동 화양사거리 24시 전주콩나물국밥/직장인밥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소개 할 송정동 직장인 밥집은
국밥계의 가성비 갑!!

“24시 전주콩나물국밥” 입니다.

화양사거리 우리은행 바로 옆에 있습니다!

간판에도 큼지막하게 적혀있는
콩나물국밥 4,500원 !!

점심 한 끼에 4,500원이란 가격은
직장인들의 눈을 사로잡을 수 밖에없는
굉장한 메리트입니다.

요즘 밥 한끼에
최소 7,000원 ~ 10,000원 정도 하죠?
직장인들에게 유일한 낙이
바로 점심시간인데!!
맛있는 밥 한 끼 먹기가
후덜덜합니다ㅠㅠ

그래서인지 이 콩나물국밥집은
점심마다 많은 직장인들이 줄서서먹는
밥집인데요!!

가격 분 아니라 맛도 그만큼 받쳐주기에
큰 인기를 끄는 것이겠지요??

12시가 되기 전부터 만석!

그래도 매장이 넒어서 금방금방
자리가 생기는 것 같아요~
5분 정도? 기다리면 앉을 수 있습니다ㅎㅎ

주 메뉴는 콩나물국밥!!
기본 콩나물국밥과
황태콩나물국밥, 김치콩나물국밥이
이 가게의 삼대장입니다.

그 외에도

남성들의 소울푸드 수제돈까스, 보쌈, 왕만두
여름별미 묵사발, 묵무침 등이 있습니다!

저는 이 집에서 거의 황태콩나물국밥만 먹어요ㅎ
김치콩나물국밥도 많이들 드시던데
저는 참 한번 꽂힌 음식만 먹는 경향이 있어
황태이외에 먹어본 음식이 없네요ㅎㅎ
또 황태콩나물국밥이 맛있거든요!!

밑반찬은 깍두기 하나!
국밥에 곁들여먹을 날계란과 청양고추, 새우젓
국밥은 반찬 필요없이 국밥 한 그릇이면
뚝딱이죠ㅎㅎ

뜨끈~~한 국밥 등장~!
나오자마자 날계란 풀어줘야해요ㅎㅎ
조금이라도 늦으면 계란이 안익는 불상사가🙊

겉으로 보기에도 콩나물 듬뿍
황태 듬뿍 두부 듬뿍

황태가 정말 많이 들어있죠??
국밥 전문점답게 국안에 밥이 들어있습니다.
음 저는 따로국밥이 좋긴하지만
주는대로 먹는 스타일이기에
아직 밥은 따로 달라는 말은
차마 꺼내보지 않았습니다.
🤭🤭

이건 김치콩나물 국밥!!
옆자리 과장님이 주문했는데
김치 듬뿍 오징어 듬뿍으로 보입니다.
이 것도 얼큰하니 괜찮아 보이는데요?

저희는 항상 야채부추전도 같이 시키는데요.
한 판에 7,000원!!
완전 맛나요!!!
밀가루가 아닌 메밀?? 로 반죽을 하시는 것 같고
오징어가 짱짱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추운겨울 생각나는 조합
콩나물국밥 + 부추전

아주아주 맛있는 맛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양도 맛도
평균이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송정동 직장인밥집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