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건대입구 떡볶이 치킨 더바스켓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 위치한
떡볶이와 치킨의 콜라보!!
‘더 바스켓’을 소개합니다.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20길 72

떡볶이와 치킨을 판매하고있는 이 곳은
모아와 모지리의 단골 집인데요!
근처에서 영화 볼 일이 있을 때
영화 보기 전 요깃거리로 자주 찾는답니다^^

매장내부가 조금 작은 편이기에
식사시간 때를 불문하고 항상 자리가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도 분식의 특성상 테이블의 회전율이 빨라
보통 만석이라도 10분 내외의 웨이팅 후
착석 할 수 있는데
기다리는 동안 주문을 미리 해 두면
앉자마자 바로 음식이 나옵니다!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구경ㅎㅎ

떡볶이와 치킨의 종류가 꽤 다양하고
사이드 메뉴도 감자튀김, 치즈볼 등
튀김종류가 많이 있어요!

세트메뉴도 잘 구성되어있어
둘이서도 넷이서도
떡볶이와 치킨을 모두 적당히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저희는 보통

세트메뉴 1
치킨텐더후라이 +모듬감자 +국물떡볶이1인분

세트를 자주 시켜요~

왠만한 음식점은 둘이 가면
다양한 메뉴주문이 어려운데

더바스켓은 제가 좋아하는 메뉴를
왕창 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늘은 영화보며 팝콘을 먹어야하기에
간단히 커플세트 1번을 주문했는데요

순살 반마리 + 국물떡볶이2인분
구성으로 사실 간단하지는 않고
둘이 먹기 엄청 배부른 양이에요ㅎㅎ

매장 내부에는 더 자세한 메뉴판과 사진이 있고
국물떡볶이는 매운강도 조절가능해요!
저희는 무조건 하하하 입니다.

아 메뉴판에 신메뉴인 대만 밀크후라이가 생겼는데
우유튀김인가?? 다음에 꼭 먹어볼거에요!!!
자칫 느끼하면 팝콘을 못 먹을 수 있기에
이번에는 꾹 참았습니다.
저는 이 날 팝콘먹으러 영화관 가는 날이었거든요헿

커플세트 1번 도착~
겉보기에는 양이 적당해 보였는데
떡볶이가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너무너무 배불르게 먹어버렸어요ㅠㅠ

크~ 여기 떡볶이 참 잘합니다.
국물이 적당히 달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냥 숟가락으로 막 퍼먹게되요ㅎㅎ

떡 식감도 쫄깃쫄깃
제가 좋아하는 밀떡!!
간이 잘 베어있어요ㅎㅎ
주먹밥 시켜서 국물적셔먹어도 최고!!

여기은 진짜 치킨도 맛집이에요ㅋㅋㅋ
갓 튀겨나와 엄청엄청 뜨거워 항상 입청장 데이지만
기름이 아직 촉촉해서 가슴살도 퍽퍽하지않고
정말 다릿살만큼 부드러워요~
그래서 저는 이 집 치킨을 좋아해요!!
퍽퍽살 시로시로

그냥 머스타드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국물에 풍덩 적셔먹어도 맛있어요~

떡볶이랑 치킨이 또 꿀조합인데
둘 다 맛있게하는 집은 드물더라구요~

건대 더바스켓은
개인적으로 떡볶이 치킨 모두
중상위 이상의 맛을 내는 것 같아요!!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에도 좋은 집이니
한 번쯤 방문 해보셔도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