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건대 맛집 호야초밥 / 가성비 초밥집 / 메뉴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건대 쫌 돌아다녔다 하는 분들 중에서
이 곳 모르면 간첩!!!!
건대 맛집의 명불허전
바로바로
건대 ‘호야초밥’ 포스팅입니다ㅎㅎ

건대 맛집 포스팅을 참 많이 올렸는데
이 곳을 이제야 소개하다니!!!!
반성하는 마음으로 짧고 굵게 포스팅 갑니다!!

건대 호야초밥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13길 36

건대 호야초밥은 평일이나 주말이나
여름이나 겨울이나
저녁시간만 되면 매장앞에 길게 늘어선
웨이팅 줄이 호야초밥의 명성을 입증하죠.
이제 웨이팅 줄이 없으면 뭔가 허전해보이는
호야초밥입니다ㅎㅎ

저는 이 날 딱 평일 6시에 도착하여
다행히 바로 착석했습니다ㅎㅎ

그런데 제가 오랜만에 가서인지
원래 본점과 2호점이 붙어있었는데
2호점이 없더졌더라구요!!
항상 본점과 2호점 모두 만석이었는데
아이러니 했어요!
본점과 2호점 사장님이 달랐나??
무튼 본점으로 입장~~~

호야초밥 메뉴판

초밥, 사시미, 덮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저는 항상 두명이서 가면
특호야 1, 호야 1
이렇게 주문해요~
아마 거의 이렇게 주문하시죠??


엇 그런데!!!
특호야 가격이 올랐어요!!!
15,000원이었는데 무려 2,000원이나!!!
대학가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호야초밥의 배신이닷!!!

아니야... 그래도 괜찮아...
이정도 초밥이면 더 받아도 되... 그래... 훌쩍

가격이 오르던말던
호야초밥은 언제나 만석!!!ㅎㅎ
저희 옆테이블에는 외국인 여행객들이 앉았는데
신기했어요ㅎㅎㅎ
여행객들도 이 곳을 알다니!!
조만간 영어 메뉴판도 준비하셔야겠어요~~^^


주문한지 10여분만에 등장한 초밥ㅎㅎ
여전히 두툼하고 윤기가 흐릅니다~

특호야초밥 / 17,000 원

호야초밥 / 13,000 원

언제와도 신선하고 두툼한 초밥들ㅎㅎ
정신없이 먹느라 스끼다시는 못 찍었는데
이 날은 새우튀김, 생선찜, 치즈, 오뎅탕이 나왔어요!
스끼다시 메뉴는 매일 조금씩 달라지는데
나중에는 테이블이 부족 할 정도로
푸짐한 서비스에요ㅎㅎ
새우튀김도 통통하니 정말 맛났어요~

저는 연어초밥은 조금 느끼해서
다른 곳에서는 많이 못 먹는데
호야초밥에서는 그래도 잘 먹어지더라구요ㅎㅎ
찐새우랑 찐소라도 살짝 달짝지근하니
씹는 맛도 좋고 맛있어요~
전복초밥은 무려 전복 1마리가 통째로!!!
여윽시~ 호야 클라쓰~~~
오늘도 만족스럽게 먹고 온 호야초밥입니다ㅎㅎ

정말 이정도 맛과 퀄리티면
웨이팅해서 먹을만 하죠~

건대의 자랑 호야초밥!!
아직 맛 보지 못 한 분들께
추천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