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2019.09.28] 청주 여행기 / 위메프 버스투어

반응형

오늘은 위메프에서 버스투어를 신청해서 가기로 한날이에요! ㅎㅎㅎ

위메프 어디까지 가봤니? 전통시장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만원에 왕복버스비 + 온누리 상품권까지 주는 패키지에요 ㅎㅎ

버스 패키지 여행은 처음인데! ㅎㅎ 가면서도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아침에 맥도날드에서 맥머핀과 팬케잌을 먹었어요 ㅎㅎ

출발하기 전에 한컷 ㅎㅎㅎ

두시간정도 걸려서 육거리 종합시장에 도착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조금 막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바로 내려서 무심천을 지나서 ㅎㅎ

김치찌개를 먹으러 서원대로 향했어요 ㅎㅎ

갈대숲이 가을의 운치를 느끼기에 좋았답니다 ㅎㅎㅎ

서원대 근처에 임마누엘이라는 김치찌개 전문점인데,

반찬은 계란후라이 , 단무지가 전부이지만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ㅎ

밥먹고 육거리 시장에서 꽈배기, 감자칩도 사고 쇼핑을 했답니다 ㅎㅎ

그 다음 코스로는 수암골에 왔는데! 친구를 만나러 택시를 타고 청주 시내로 갔어요 ㅎㅎ

청주시내의 shift+66이라는 카페인데,

카페이름이 ^^이라는 거래요 ㅋㅋㅋ 웃기죠 ㅎㅎ

이쁜 사진도 많이찍고 커피도 한잔 마셨답니다 ㅎㅎ

다시 수암골에 돌아와서 사진 조금 더 찍고 다음코스로 이동했어요 ㅎㅎ

마지막코스는 상당산성이에요 ㅎㅎ

청주에 4년 살았는데 상당산성은 처음 가보는 곳이여서 ㅎㅎ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풍경이 너무 이뻤답니다 ㅎㅎ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ㅎㅎ

산성에도 올라가봤어요 ㅎㅎ

더워 ㅎㅎㅎ

산성 내려오는 길에 사진 찍었어요 ㅎㅎ

제 여자친구 엄청 이쁘죠 ㅎㅎ 

즐거운 청주나들이였답니다 ㅎㅎ

삼성역에서 내려서, 저녁을 먹기위해 코엑스로 들어왔어요 ㅎㅎ

초밥이랑 연어덮밥을 먹었는데~ 초밥은 맛있었는데, 연어덮밥은 밥이 너무 많아서 아쉬웠답니다 ㅎㅎ

청주 나들이 끝!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