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2019.10.05] 우리의 300일을 축하해♥ / 경복궁 투어(한복대여) /여의도 불꽃축제

반응형

오늘은 여자친구를 만나게 된지 300일 되는 날이에요 ㅎㅎ

개천절날에 처음으로 여자친구 부모님만나뵙고,

이제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만나고 있어요 ㅎㅎ

개천절 아미고카페 ㅎㅎ

아침에 맡겨놓은 케익도 찾고, 선물도 바리바리 싸들고

마지막으로 꽃가게에 들려서 꽃도 사들고 왔어요 ㅎㅎ

차가 있으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을 했답니다.ㅠㅠ

오전에는 이발소에 들렸는데, 

이발사형이 서비스로 왁스도 발라주셨답니다. ㅎㅎ

데이트 화이팅 ㅎㅎ

주문제작한 케이크인데, 너무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답니다..ㅎㅎ

예나가 가지고 싶어했던 SK2와 수페루가 흰신발, 어머니를 위한 스투키를 사갔어요 ㅎㅎ

옆에 개인카페에 예린이가 있다고 해서, 케잌을 자르기로 했어요 ㅎㅎ

제 여자친구 엄청 이쁘죠 ? ㅎㅎ

케잌컷팅식 하기전에 케잌들고 사진도 함께 찍었답니다 ㅎㅎ

꽃보다 이쁜 예나에요 ㅎㅎ

저 꽃은 자주가는 어린이대공원역 한나의 정원에서 산 꽃인데,

매번 갈때마다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ㅎㅎ

 

오늘의 목적지 경복궁역에 도착했어요.

가기전에 한복티켓을 샀었는데, 근처에 더 괜찮은 집이 있어서 근처에서 빌렸어요 ㅎㅎ

제 한복도 예나가 골라준 옷인데 , 이뻐요 ㅎㅎ

경복궁에 들어가기전에 사진 한컷!

내사랑을 받아줘~~~ ♥

잘어울리는 한쌍이죠? ㅎㅎ

이제 경복궁에 들어갈거에요 ㅎㅎ

먹구름을 피해서 처마 밑으로 갔어요 ㅎㅎ

갑자기 소나기가 와서 사람들이 허겁지겁 이동했답니다.

꽁냥꽁냥~~ ㅎㅎ

비가 그치고 좀 더 둘러보기로했어요 ㅎㅎ

중국의 사신같죠?? ㅎㅎㅎ ㅋㅋㅋ

처마 밑에서 설정샷도 하나 찍어봤어요..ㅎㅎㅎ

짜릿! ㅋㅋㅋ

강릉여행때부터 밀고있는 동작인데 ㅎㅎ

생각보다 어려워요 ㅋㅋㅋ

여러번 시도만에 ㅎㅎ 완성 ㅎㅎ

동궁전에서 찰칵! ㅎㅎ

베스트 샷이에요 ㅎㅎ

경복궁 한복데이트를 마치고, 같이 버스를 타고 용산역에있는 계절밥상에 왔어요 ㅎㅎ

계절밥상은 처음인데, 맛있는음식이 많았어요 ㅎㅎ

저희는 티몬에서 세일하길래 사서 2인에 4만원에 먹었답니다. ㅎㅎ

다먹고 예나가 와플을 만들어줬어요 ㅎㅎ

바나나푸딩이 질퍽였지만 맛있덨답니다 ㅎㅎ

식사를 마친후 이촌 한강공원쪽으로 걸었어요.

여의도 불꽃축제 날이라서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주차장까지 싹다 사람들이였답니다.ㅎㅎ

노들섬에서 보는 티켓 예약했지만 당첨이 안되서 아쉬웠답니다.

1시간여 가량 불꽃놀이를 보고나서 이촌역으로 걸어가며, 그리고 내려서 예나 집까지 들어가는걸 보고 들어갔답니다.

하루하루 정말 감사한 일들의 연속이라, 요즘 정말 행복하네요.... ㅎㅎ

오늘의 일기끝!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