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2019.09.21] 광나루 한강공원에서 가을나들이

반응형

오늘은 예나랑 광나루 한강공원에 가기로 한날이에요!

예나는 교회에서 고기 먹고 2시에 만나기로 했어요 ㅎㅎ

집 앞에서 만나서 천호역으로 가기로 했답니다!

가는 길에 제과점에서 마카롱을 샀어요 ㅎㅎ

종류별로 샀는데! 진짜 맛있었답니다. ㅎㅎ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ㅋㅋㅋㅋ 엄청 바보같이 나왔네요 ㅎㅎ
같이 찍은 사진이 많이 없다 ㅠ.ㅠ

ㅋㅋㅋ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몇장 못 건졌답니다 ㅎㅎㅎ

예나 무릎베고 낮잠 ㅎㅎㅎ

한강에서 낮잠을 자기에는 바람이 이제 많이 불었어요 ㅎㅎ

이제 정말 가을인가봐요 ㅎㅎ

낮잠도 자고, 잠깐이지만 베드민턴도 쳤답니다 ㅎㅎ

광나루 한강공원은 처음인데,

배달음식이 들어오기에는 교통이 안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근처에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맛닭꼬치킨에 갔어요 ㅎㅎㅎ 어린이대공원역에도 있는데 갑자기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구운치킨이라 그런지 담백하고 맛있었답니다 ㅎㅎ

밥먹고 스타벅스에서 여유롭게 보냈답니다 ㅎㅎ

등산을 가기로 했었어서 노트북을 챙기지 못해서 아쉬웠답니다 ㅎㅎㅎ

그래도 함께해서 행복했던 날이였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