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2019.09.13] 롯데월드 핵인싸 (롯데월드 방문기) / 추석당일 / 생일날

반응형

오늘은 오전 일찍 롯데월드를 가기로했어요.

멀리서본 롯데월드에요! ㅎㅎ

석촌호수에 있는 섬같은 느낌이에요!

예나가 생일이라고 만들어준 티셔츠 입고 ㅎㅎ 한컷
완전 신나 ㅎㅎ

개장시간은 9시 반인데! 저희는 10시 10분정도에 야외 입구에서 들어갔어요 ㅎㅎ

추석 당일이였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답니다.

매직패스를 처음으로 이용했는데. 지류티켓을 스캔해서 예약하는 거였는데.

인기 어트랙션같은경우에는 예약이 어려웠어요 ㅠㅠ 계속 실패

대학교때 처음 와보고 두번째 방문이였답니다 ㅎㅎ

저희는 혜성특급 - 자이로스윙을 타고 바로 호반보트로 갔어요 ㅎㅎ

오리배를 타고 패달을 구르며 바라본 롯데타워 ㅎㅎ 엄청 컸어요!

자동식이 아니라 페달식이지만 연인 필수코스 인정 v

여유롭게 한컷!

번지드롭까지 타고나서 실내로 들어왔어요.

실내로 들어와서 신밧드의 모험을 타려했는데. 줄이 길어서 포기하고 후룸라이드를 기다렸어요

대기 50분정도였는데 실제 타는 시간은 2분정도여서 아쉬웠답니다.ㅠㅠ

기다리며 찰칵
보트에서 ㅎㅎ

후룸라이드를 타고나서 배고파서 밥을 먹으러 갔어요 ㅎㅎ

점심은 오무라이스와 순두부찌개!  ㅎㅎ사진이 없다 ㅠㅠ

조금 맛이 아쉬웠어요 ㅋㅋ ㅠㅠ

식사를 마친후에 퍼레이드를 잠깐관람하고 매직패스로 예약한 바이킹에서 한컷

엄청 무섭진 않았어요 ㅋㅋ

고양이 야옹~~

나가기전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도 찍었답니다. 

시간이 되면 또 놀러오고 싶은 롯데월드였답니다.

고마워 예나야 ㅎㅎ

사랑해 ♥

잠실에서 건대가는 지하철에서 한컷! ㅎㅎ

뚜레쥬르에서 한컷 ㅎㅎ

생일날 일기 끝~~!!

 

ps.

예나가 만들어준 휴대폰케이스에요! ㅎㅎ

엄청이쁘죠 ㅎㅎ 헤헤 고마워 자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