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2019.09.12] 연휴첫날 하남에서 잠실까지

반응형

추석연휴를 맞아서, 예나랑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잠실로 향했어요 ㅎㅎ

잠실역 7번출구 앞에서 11시까지 만나기로 했었어요!

학원 때문에 평일에 못보고 정말 오랜만에 하는 데이트라 이쁘게 꾸미고 갔답니다. ㅎㅎ

잠실에서 어디로 가는지 몰랐는데! 스타필드를 가는 버스를 탔답니다!

잠실역에서 9302, 9303, 9303-1 번버스를 타면 바로 스타필드로 갈수있어요.

고속버스라서 30분이면 도착한답니다! ㅎㅎ

연휴의 시작 하남스타필드

오랜만에 데이트라 완전 신났어요 ㅎㅎ

 

브이! ㅎㅎ
꽃받침 ㅎㅎ
부끄러워 ㅎㅎㅎ

스타필드 정류장 앞 정자에서 사진 찍었어요 ㅎㅎ 부끄러워하는 손 ㅎㅎㅎ

일렉트로 마트를 구경했어요 ㅎㅎ

애플기기들 삼성기기들 엄청 뽐뿌가 왔지만 참았답니다. 

브이 ㅎㅎ 깜찍

카카오 프렌즈샵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ㅎㅎ

배가고파져서 점심을 먹으러 신세계백화점 지하로 내려갔어요.

저희는 어묵 2개랑 연어초밥이랑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연어초밥은 맛이 없어서 버렸답니다. ㅠㅠ

브이 ㅎㅎ♥

결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초밥을 사서 다시 먹었답니다 ㅎㅎ

이마트 굿굿 ㅎㅎ

식사를 마치고 영화를 보러 왔어요 ㅎㅎ 스타필드 안에있는 메가박스에서 나쁜 녀석들을 봤어요 ㅎㅎ

조금 내용은 식상했지만 예나랑 오랜만에 영화여서 좋았어요 ㅎㅎ 

영화 끝~~!

영화까지 보고나서 집에가기 위해 잠실행 버스를 탔어요 ㅎㅎ 저녁은 잠실에서 먹기로 했거든요 ㅎㅎㅎ

잠실에 사시는 이모네집(?) 들려서 선물 전달해야한다고 잠깐 투썸에서 기다렸어요 ㅎㅎ

그러던 중 이모님이 차마시러 가라는 문자 !! 두둥--! 올것이 왔어요.

석촌호수 바로 옆에 사시는 이모님 집에 갔답니다 이모네집(?)은 18층 ?

전화를 하고 들어가니 두둥...

고마워 예나야.. ㅠㅠ

예나가 생일이라고.. 깜짝 생일파티를 해줬어요..ㅠㅠ

함께한 동영상도...만들어주고 ㅠㅠㅠㅠ

흐흡...ㅠㅠㅠㅠㅠ

내일은 저 티셔츠를 입고.. 롯데월드에(?)
케잌자르며 한컷 ㅎㅎ
생일선물로 받은 라코스테 셔츠입고 한컷 ㅎㅎ
오늘생일 티셔츠 ㅎㅎㅎ 앗 ㅋㅋ 예나가 유리창에 보인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