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2019.09.20] 은혜떡볶이 (어린이 대공원 맛집)

반응형

드디어 오늘 주말이 다가왔어요! 

한주동안 일하느라 정말 힘들었답니다 ㅎㅎ

외근 일정이 있어서, 여자친구 회사 앞에서 기다렸어요 ㅎㅎ

마카롱을 사주고 싶어서, 어린이대공원 근처의 퍼스트에스프레소에 갔는데.

마카롱을 뚱카롱은 안파는거지 뭐에요..ㅠㅠ

그래서 못사서 속상했답니다.

뭘먹을지 고민하다가 자주가는 은혜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여자친구가 에어팟을 선물해 준 장소랍니다. ㅎㅎ

계란사리 추가 + 볶음밥까지 ㅎㅎ

맛있었답니다. ㅎㅎ

가끔 떡볶이 떠올릴 떄마다 은혜떡볶이를 생각하게 되는데 ㅎㅎ

땡기는 맛이에요 ㅎㅎ

위치는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다보면 있답니다.

밥먹고 노래까지 

정말 오랜만에 힐링한 데이트였답니다.

ㅎㅎㅎ

9월의 금요일 어느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