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사가정역 피자스쿨 놀숲/사가정역 먹거리 놀거리/메뉴판

반응형

짠내나는 가성비 커플의
사가정역 데이트
모아 & 모지리

오늘은 주말이지만
모아의 게으름으로 저녁이 다 되어
데이트를 시작했다. 헤헤

원래은 새해계획인 다이어트 실현을 위해
놀숲 만화카페만 가려 했지만
가는 길에 눈에 뜨인 “피자스쿨” 간판에
마음을 빼앗겨
홀리듯 들어가 버렸다....

피자스쿨 사가정점 앞에서 한 컷 (찡긋)

피자계의 가성비 갓 피자스쿨!!!!!!!!
요 몇년간 도미노피자에 홀린 탓에
도미노피자에만 충성하며
다른 피자는 쳐다도 보지 않았는데

뭔가 피자스쿨은
그 어떤 브랜드피자에서는
느낄 수없는 친근함과
또 다른 맛이 있다ㅋㅋㅋ

다이어트 중이지만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이 정도는 괜찮겠지?
자기합리화를 할 수있는?
고런 말로 표현할수없는 아우라가 있다ㅋㅋㅋ
뭔말인지 모르겠지만
무튼!! 들어갔다!!!!


언제와도 친근한 분위기와 메뉴판ㅎㅎ
보통 둘이서 한판 먹는다고 생각하면
정말 정말 정말 이런 가성비 식사가 없다.

왠지모르게 이곳에서는 사치을 부리고 싶은
토핑을 막 추가해버리고 싶은
1인 1피자를 해보고 싶은
뭐 그런 기분이 든다ㅎㅎ

한켠에는 이렇게 원산지와 알레르기 성분 함량표가
붙여져있다.

우리는 무슨 피자를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가장 베이직한
포테이토 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
초이스!!!!
좋아좋았어!!!!!!

주문과 동시에 10여분 만에 나온
포테이토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

포테이토피자에 고구마무스 추가 / 9,000

치즈오븐스파게트 / 4,000

뭐 이조합은 말이 필요없는
꿀조합이다.

그냥 맛있다!!

잘 해치웠습니다^^

자 그럼 가던 길을 마저 가볼까용ㅎㅎ
우리의 목적지 사가정역 놀숲ㅎㅎ
피자스쿨 바로 옆건물에 있다!

피자를 먹으며 티몬에서 미리 구매해 둔 티켓

2인 3시간이용권 / 11,800
(음료포함)

요즘은 어디를 가든지
소셜커머스에서 검색을 한 번씩 해보는데
이렇게 저렴하게 티켓을 구할 때면
기부니가 그렇게 신날 수가 없다.
꺄오~~~~~~~~~><

피자스쿨에서 나와 10걸음만에 도착한
놀숲 사가정역점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엘리베이터는 없다.

걸어올라가보자.

올라가는 길에 나온
놀숲 사가정역점 운영시간
아마 오픈시간이 변동되었나보다.

놀숲 사가정역점은 두 번째 방문인데
다른 지점보다 깔끔하고 북적이지않고
자리가 조금 넓은 느낌이라서
우리는 이 곳을 좋아한다.

이용요금과 메뉴판



음료 입구가 이렇게 실리콘덮개로 씌여져있는데
정말 좋은 아이디어다!!
아무래도 손님들이 책을 읽으며 음료를 기울여
마셔 많이 흘렸나보다ㅎㅎ
보기에도 안정적이고 마시기에도
마음편하고 좋아좋아~~~


우리는 이 곳에서 책은 읽지않고
각자 업무를 보고,퍼즐,보드게임,플레이스테이션
으로 시간을 보냈는데

자리에 편하게 누울 수 있고
다양한 놀거리가있어
가끔 시간 보내기에 좋다~
3시간도 후딱 지나가 버렸다ㅎㅎ

오늘의 가성비 데이트 끝!!
내일도 열심히 데이트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