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제주도 휴애리 동백축제 다녀왔어요~ + 감귤체험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지난 주말 친구들과 가을맞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장소는 올해만 3번째 방문 중인 제.주.도. 입니다^^

 

여행 중 운이 좋게도

휴애리에서 동백축제를 하고있다고하여

예쁜 동백꽃 보러 급히 다녀왔습니다!!

 

휴애리 동백축제기간

2020년 11월 13일 ~ 2020년 12월 중순

 

 

휴애리 동백축제

 

정말 휴애리를 가득 메운 너무너무 예쁜 동백꽃들~~

발길이 닿는 모든 곳이 동백꽃 천지~~

예쁜 스팟이 많아서인지 웨딩촬영을 하러 온

예비부부들이 아주 많았어요!!

그만큼 포토스팟이 많다는 거겠죠???ㅎㅎ

 

 

사진에 예쁜색감이 다 안담기는게 아쉬울정도ㅠㅠ

겨울제주가 처음은 아니었는데도

이렇게나 많은 동백꽃은 처음인것같아요!!

아마 카멜리아힐보다도 휴애리가 더 이쁠것같은 느낌!!

볼거리도 휴애리가 더 많아여!!

 

날씨가 맑으니 더 빛나보이는 동백꽃♡

이정도면 인생샷 건진거 맞죠??

 

휴애리에는 동백꽃 뿐 아니라

동물먹이주기체험, 감귤체험, 화산송이맨발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제주도 핑크뮬리

 

요즘 핫한 핑크뮬리도 이렇게 한가득~~~

 

 

어플로 약간의 색감조절을 해주니

이렇게 이쁜사진이ㅠㅠ

핑크뮬리 만세ㅠㅠ

새파란 하늘과 대비되서 더욱 아름다운 핑크뮬리!

날이 갈수록 전국 곳곳에 많아지고있는 핑크뮬리ㅎㅎ

제주도에도 관광지마다 핑크뮬리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휴애리가 가장 예뻤습니다~

 

 

휴애리 감귤체험

휴애리에서는 이렇게 감귤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1인당 5천원에 작은봉투에 귤을 가득 담아 올 수 있어요.

감귤체험 중 먹는 귤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

귤로 배 두둑히 채우고 나오세여~

다만 모아는 빈속에 먹어서 속이 좀 쓰리더라는...

귤 맛이 넘나 찐해여!! ㅎㅎ

아직 감귤철 초반이라서 그런지

감귤나무에 감귤이 주렁주렁~ 보기에도 좋고 체험하기에도

딱! 좋았어요.

 

 

친구들과 봉투 찢어질정도록 담은 제주 감귤ㅎㅎ

5천원에 귤 실컷 먹고 저정도 담아왔으면

그래도 가성비 괜찮은거 맞죠??

친구들과 추억쌓기에도 아주 좋은 체험이었습니다!

 

 

제주도 휴애리 동백축제는 12월 중순까지 진행되니

제주여행 계획중이시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