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11월11일 빼빼로데이 ' 집에서 간편하게 수제빼빼로 만들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11월11일 빼빼로데이가 얼마남지않았습니다!

모아와 모지리는 이번 빼빼로데이를

챙기지 않기로 약속하였으나

이번 주말 딱히 데이트거리가 없는 관계로

급 빼빼로 만들기 도전!!!

티몬에서 빼빼로만들기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구입주소는 아래링크 남기겠습니다.)

 

 

 

구입한지 하루만에 도착한 빼빼로재료들!

사실 막 너무 이쁘게 너무 맛있게 만들었야겠다는

욕심은 없었기에...

그냥 티몬 가장 상단에 있던 빼빼로세트를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구성이 좋아서 만족했어요!

구성도 집에 도착한거보고 확인했네여 ㅎㅎ

 

 

1만3천원정도에 구입한걸로 기억하는데

정말 가격대비 너무 알찬구성ㅋㅋ

빼빼로박스, 포장지, 핸드메이드스티커, 짤주머니5개, 초콜릿3종류

미니막대30개, 초코송이막대50g, 다양한크런치들, 초코송이몰드

그냥 빼빼로만드는데에 필요한재료들 다 줬습니다.

빼빼로만들기 설명서도 들어있었지만

이미 모아가 빼빼로만드는데에는 선수이기에

설명서는 과감히 스킵!!

조수 모지리와 함께 빼빼로만들기 돌입합니다.

 

 

 

 

모아와모지리의 빼빼로만들기

 

먼저 짤주머니 또는 일회용비닐백에 중탕할 초콜릿을 담아줍니다.

(모아는 보통 그냥 집에있는 비닐백에 하지만

짤주머니를 넉넉히 주셔서 그냥 짤주머니에 했습니다.)

 

 

 

뜨거운 물을 넣은 보온병에 초콜릿을 비닐째 담가줍니다.

이렇게하면 생각보다 초콜릿이 잘 녹아요!!

물을 끓이면서 중탕하면 간혹 초콜릿에 수증기가 들어가

망치는 경우가 종종있어 모아는 이렇게 한답니다~!

 

 

녹은 초콜릿에 막대를 담가 초콜릿을 묻혀주고

숟가락을 이용해 초콜릿을 살살 털어줍니다.

막대에 초콜릿이 너무 두껍게 묻으면 나중에 크런치를 묻히기 어려워요!

 

 

 

땅콩분태, 초코크런치2종, 코코넛가루

이렇게 넓은 접시나 쟁반에 잘 깔아주시고

 

 

초코묻은 막대를 돌돌 돌려줍니다~~

참 쉽죠??헤헤

 

 

모지리와 함께 돌돌돌~~

처음해보는 모지리는 엄청 재밌어했어요~

생각보다 간단하다고ㅎㅎ

결국 모지리는 손에 덕지덕지 묻히기는 했지만요^^

 

 

이쁘게 완성된 빼빼로는 이렇게 잘 말려두고!

이제 2차전 시작!

초코송이 빼빼로만들기!

 

 

보온병에 있던 짤주머니를 그대로 빼서

앞에만 살짝 잘라줬어요.

(이미 뒤에서 열심히 짜고있는 모지리ㅎㅎ)

 

 

처음해보는 모지리가 생각보다 잘 만들어서 뿌듯!!!

왜 점점 아들내미 베이킹시간같죠??ㅋㅋ

잘하는 것 보니 너무너무 뿌듯한 엄마의마음ㅋㅋㅋ

 

 

 

뭔가 점점 막장이 된 초코송이들ㅋㅋㅋ

딸기와 다크초콜릿을 섞기도 하고~

남은 견과류를 넣기도 하고~

우리마음대로 막 만든 초코송이빼빼로에요ㅎㅎ

 

 

 

막대를 꽂아두고 30분정도 기다리니

이렇게 초콜렛이 잘 굳었어요.

이제 초코송이를 뽑아야하는데....

뽑다가 막대 다 부러뜨릴까봐 긴장...

 

 

 

네, 결국 부러뜨렸구요....헤

막대를 뽑기전 몰드를 이러저리 구부리며

초콜릿과 틈을 조금 벌려줘야해요!

몇개 부러뜨려먹었지만

그래도 모지리와 협업하며 나름 잘 뽑았답니다ㅎㅎ

 

 

이정도면 나름 성공이쥬???ㅎㅎ

 

자 이제 포장합시다!!!

 

 

 

막대빼빼로는 이렇게 비닐포장지에 잘 담아주고~

담아놓으니 넘나 예쁜것ㅠㅠ

저희는 몇몇 지인들에게 나누어줄 생각으로

열심히 포장했어요ㅎㅎ

 

 

초코송이빼빼로는 이렇게 이쁜통에 잘 담아주고

나머지는 비닐포장지에 담아주었어요~

 

 

드디어 빼빼로만들기 완성~~

생각보다 알찬구성에 맛도 좋아서 만족스러웠고

모지리와 좋은추억 만든 것 같아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어서 빼빼로데이 때 지인들에게 나누어주고 싶네요~~><

 

 

 

모아의 부모님께 드릴 빼빼로는 이렇게

선물상자포장까지!!ㅎㅎ

 

저렴한 가격에 이쁜빼빼로만들어서 좋네요~

예전에는 빼빼로재료는 꼭 방산시장에가서

맛있는 초콜릿으로 직접 구입했었는데

요즘은 인터넷에서 구입해도 정말 맛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만들기도 어렵지않아서

많은 분들이 빼빼로만들기 도전해 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즐거운 빼빼로데이 보내세요~~♡

 

 

 

 

이번 빼빼로데이 만들기 선물세트는

밑에 링크에서 1번세트를 주문했습니다.

www.tmon.co.kr/deal/45508797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