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뚝섬역 분위기좋은 루프탑카페 '사이사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뚝섬역의 저녁에 방문하기좋은!

너무 이쁜 루프탑카페

' 사이사 saisa '

를 소개합니다.

 

 

뚝섬역 루프탑 사이사

뚝섬역 근처에서 친구들과 저녁식사를하고,

어떤카페를 갈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근처 루프탑이 멋진 카페가 있다하여

'사이사'로 장소를 옮겼습니다.

 

 

 

뚝섬역 '사이사 (saisa) ' 카페는

1층은 실내카페

2층,3층은 야외 루프탑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야외가 괜찮을까? 싶었지만

사이사의 뷰를 보고 야외테이블로 결정했습니다!

아 1층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1층 실내카페도 분위기가 아주아주 좋아요!!

 

 

여기는 사이사 3층에서 바라 본 2층의 모습인데

분위기가 뭐 알전구가 다 했죠?

선선한 날씨에 맑은구름이라면

친구들과 수다떨기 너무너무 좋은 공간이에요.

 

 

이 곳은 사이사카페의 3층!

조금 쌀쌀해졌다구 아무도 없네요...ㅎㅎ

핵이득!!!!!!!!!

친구 생일파티로 모였는데

이 곳에서 케이크에 초도 붙이고

생일축하노래도 마음껏 부르고~

너무너무 좋은시간이었어요!!!

사진도 엄청 잘나온답니닷 헤헤

 

그런데 주변 아파트들이 너무 가까워서

크게 떠들기는 조금 눈치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정말 기대이상으로 분위기도 이쁘고

특히 저희말고 아무도없어서 너무 편하게 수다떨고왔네요~

아파트들이 바람을 막아줘서그런지 많이 춥지도않았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사이사입니다.

 

 

메뉴들도 개인카페답게 특색있게!

몽블랑라떼, 코코넛크런치라떼, 소금말차우유 등

마시고싶은 음료들이 너무 많아서

메뉴 고르기도 힘들었네요ㅎㅎ

 

참고로 모아는 소금말차우유를 마셨는데

많이 달지않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뚝섬역 사이사카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