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63빌딩 아쿠아리움+63빌딩 전망대+팀보타특별전 데이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이번 주말은 모지리 생일을 맞아

모아가 빠방~하게 데이트 코스를 짰습니다!!!

항상 주말데이트코스는 모지리의 몫이었는데 말이죠~

오랜만에 설렘설렘하게 데이트를 준비했습니다ㅎㅎ

 

 

오래 전부터 아쿠아리움에 가고싶다고 떼쓰던 모지리를 위해!

또 63빌딩을 한 번도 못 가본 모지리를 위해!

이번 모지리 생일은 63빌딩으로 당첨~~><

모지리의 저 반짝반짝한 눈빛 보이시져 ㅎㅎ

아주 흐믓~ 합니다^^

 

 

63빌딩 아쿠아넷을 검색했을 때

규모도 작고 볼거리도 많이 없다고하여

내심 코엑스로 갈까? 고민했는데

또 63빌딩 전망대도 포기할 수 없어서

결국 63스퀘어 아쿠아넷으로 선택했거든요ㅎㅎ

근데 큰 기대를 안해서인지

모아와 모지리는 재미나게 다녀왔어요^^

 

 

시작부터 반겨주는 넘나 귀여운 수달들ㅎㅎ

어찌나 빠르던지 정면샷은 계속 실패ㅠㅠ

수달을 실제로 보는건 처음이었는데

너뮤너뮤 귀여워여 ><

 

 

이 친구는 만화속에서 많이 보던

'우파루파'라는 생물인데

신체의 일부가 잘려도 쉽게 재생되는 능력이 있다고해요.

너무 가까이봐서 그런가

귀엽긴한데 조금 징그럽...ㅎㅎ

 

 

특이한 물고기들이 어찌나 많은지ㅎㅎ

물고기 한마리 한마리를 볼 때마다

우와ㅋㅋㅋ 얘 좀 봐봐 엄청 이상하게 생겼어ㅋㅋㅋ

모지리와 이야기거리 풍성했어요ㅎㅎ

물론 외모비하는 안되지만 말이에요!!

 

 

 

 

 

<약혐주의>

 

 

 

 

 

 

 

아프리카발톱개구리

 

제가 찍었지만 너무 무서워요ㅠㅠ

수십마리의 개구리가 죽은듯이 가만히 있길래

뭐지? 장난감인가?? 싶었는데

갑자기 애들이 파닥파닥 움직여서

정말 어찌나 놀랐던지!!!

너무 하얘서 무셔워요....

 

 

 

참 다양한 종류의 해파리들도 있고~

 

 

엄~~청 큰 바다거북이!!

가까이서보니 주름이 엄청 많아요.

과연 몇살일지... 수백살이 되었을까요??

 

 

 

귀여운 가오리 ㅎㅎ

외에도 정말 다양한 물고기들이 있었는데

그러면 사진이 수백장이 될 것같아

추리고 추렸어요ㅎㅎ

 

 

63빌딩 아쿠아리움 메인 수족관에서는

매시간 정각에 수중쇼를 하는데요!

전 싱크로나이즈 국가대표 분들이 수고해주십니다ㅎㅎ

수중에서 춤도추고 팬서비스도 해주시고

재미난 시간이었습니다^^

 

 

 

이 친구는 모지리가 마음에 들었나봐요~

서로 한참을 빤~히 쳐다봐서 너무 웃겼어요ㅎㅎ

 

 

 

1시간정도 아쿠아리움 관람을 마치고!

63빌딩 전망대로 올라갑니다~~

 

 

 

굉장히 빠른 속도로 후두두두둑~

올라가는 엘리베이터ㅎㅎ

조금 무서웠어요 헿

 

 

 

엘리베이터에서 한 컷 찍었는데

이렇게 보니 정말 하늘과 많이 가까워진게 보여요~

 

 

63스퀘어 아트 도착!

 

 

 

우와~~ 이 날은 특히나 날씨가 화창한 날이어서

내려다보는 도심과 하늘이 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화면에 다 안담기는게 아쉬 울 정도였어요ㅠ

 

 

이렇게 높은 곳은 처음이라는 모지리ㅎㅎ

500원 쥐어주니 신나게 전망대로 서울구경 중입니다ㅎㅎ

 

 

봐도봐도 가슴이 뻥~ 뚫리는 한강 뷰!!

아~~ 집에서 이런 뷰 보며 살고싶다!!!

 

 

 

현재 63스퀘어 아트에서는 팀보타특별전이 진행중인데요.

"자연에 머물게 함으로써 놓치고 있던 무의식을 상기시킨다"

 

 

딱! 들어서면 정말 자연에 들어선 것 같은 기분이지만

음 딱히~~

막 사진을 찍고싶은 포토스팟은 없고

그냥 전시 자체를 마음으로 느꼈습니다^^

 

 

전시회 중 일부분인데

이 곳에서는 후다닥 마스크 벗고 한 컷 찍었네요ㅎㅎ

뭔가 모호한 분위기죠??

 

 

전시 관람 후에는 63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

정말 최고의 뷰에요ㅎㅎ

 

 

날씨가 워낙 좋아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이쁜 사진도 많이 찍고

저녁에는 서울 야경을 바라보며

유람선도 탔습니다.

 

모지리 덕에 모아가 더 행복한 하루를 보냈네요^^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여의도!!

데이트코스로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