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건대입구 실내데이트 '히어로보드게임' 재미지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평소 건대바라기

모아모지리가 자주 찾는 보드게임카페

히어로 보드게임을 소개합니다~~

 

 

 

 

건대입구 히어로보드게임은

건대입구역 1번출구 도보 10분 거리인

한아름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대입구 히어로보드게임카페의

이용시간과 이용요금 참고해주세요^^

 

 

 

 

히어로보드게임은 다양한 음료와

100여종의 보드게임을 보유하고있는 놀이시설입니다.

친구들과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ㅎㅎ

게임은 여럿이해야 재미나니까요~~

요즘은 정말 루미큐브가 인기인지

저희도 하나 남은 루미큐브 겨우 했습니다 헤헿

 

 

 

히어로보드게임카페는 이렇게 단독공간이 있어

자주찾게 되는데요,

방 형식으로 되어있는 보드게임카페가

더 게임에 집중이 잘되는 것 같아요!!

눈치보지않고 뿅망치도 빵빵~ 때릴 수 있구요ㅎㅎㅎ

 

 

 

각 자리마다 이렇게 게임설명서가

잘 비치되어있고

인원 수에 맞는 추천게임도 있네요.

 

 

비치된 테블릿pc로 먹거리 종류와

보드게임의 상세한 진행방법도 알 수 있습니다.

담요와 핸드폰 충전기는 카운터에서 대여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모지리와 신나게 루미큐브 한 판~!!

둘이서 하는 게임 중에는

그래도 루미큐브가 제일 재밌는 것 같아요ㅎㅎ

항상 모아에게 져주는 모지리ㅎㅎ

오늘도 모아의 승!!! 헿><

 

 

 

 

카운터 앞의 로비에는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포켓볼대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포켓볼대는 한대 뿐이라서

거의 다른분들이 이용 중이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지나다니는 공간이라서

조금은 창피....ㅎㅎ

그래도 가볍게 내기 한 판하기 좋은 포켓볼!!!

포켓볼은 모지리의 승으로

깔끔히 무승부로 마무리ㅎㅎ

 

 

재미나게 실내데이트하기 좋은

건대입구 히어로보드게임카페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