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제주도 만장굴 방문후기/만장굴 입장료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제주도 만장굴에 다녀왔습니다!!

부모님과 함께가 아닌

이렇게 혼자 동굴에 방문한건 처음인데요!!

10년 전에는 왜 그런곳에 가냐며

억지로 끌려갔었는데ㅎㅎ

이제 저도 어른이 되었습니다~~^^

 

 

만장굴의 요금표 입니다.

 

입장료를 알아보지않고 갔는데

4,000원이라는 가격을 보고

생각보다 비싼데? 그냥 돌아갈까? 싶었지만ㅋㅋㅋ

네... 평소에 동굴에는 흥미가 없어...ㅎ

그래도 기념으로 들어가보자 싶어

어른 입장권 2장 구입!!!

 

 

 

입장 전 만장굴 안내글을 꼼꼼히 읽어줍니다.

오 만장굴의 길이가 7.4km나 되네요!!!

높이는 무려 23m !!

정말 어마어마한 자연의 신비입니다.

산에 자연적으로 이런 큰 동굴이 생겼다니...

너무 신기해요 ㅎㅎㅎ

 

 

 

동굴의 내부는 외부와 10도씨 정도 차이납니다.

어떤 동굴은 한여름에도 추워서 외투를 챙겨가기도하는데

만장굴은 비교적 온도차이는 많이 안나는 것 같네요.

 

 

 

 

동굴에 슬금슬금 들어가봅니다ㅎㅎ

 

동굴내부를 동영상으로 촬영하고싶었지만

조명이 전혀없어 촬영하지 못했네요ㅠㅠ

 

 

 

 

만장굴을 둘러본 후기는

음...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지않고

그냥 긴~ 터널을 건너 온 기분?

자연의 신비를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지만

두 번은 안 갈 것 같네요^^

모든 견해는 각자의 입장차이가 있기에

방문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즐겁게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충분히 멋진 동굴이었습니다^^

 

 

이상 만장굴 다녀온 모아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