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양가부모님 인사, 생신선물 추천! 떡케이크 전문점 '린케이크' (태릉입구)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모아가 모지리 집에

처음 인사 갔을 때 준비했던 선물!

떡케이크 포스팅입니다.

 

 

 

처음 남자친구 부모님께 인사 가던 날

무슨 선물을 준비해야할지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요!

 

건강식품을 해가야 할지

실속있는 선물을 해야할지

아니면 과일바구니??

 

정말 몇날며칠을 고민하다가

모지리가 찾아 온 선물이

바로 '떡케이크' 였어요~

 

 

과하지않으면서도

정성이 보이는!

남녀노소 모두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떡케이크!!!!

각종 블로그에 너무 이쁘게 디자인된

케잌을 보니 바로 '이거다!!' 싶었죠ㅎㅎ

 

 

 

여기저기 떡케이크 전문점을 알아보다가

구리에 유명한 곳을 찾았지만!!

픽업 또는 퀵으로 받아야한다는 단점이 있어ㅠㅠ

자차가 없는 모아 모지리는 퀵으로 받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면목동 주변의 떡케이크 전문점을 찾아냈는데요!!

평도 좋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바~로 카톡으로 주문 넣었습니다^^

 

 

 

가격문의와 주문은 이렇게 '린케이크' 카톡으로 하시면 되구요!

날짜와 시간 지정 후 픽업하시면 됩니다.

 

 

보통 3일 전까지는 예약을 해주셔야

원하는 날짜에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모아도 3일 전에 주문하고 오전 기차타기 전에

픽업하였습니다.

 

 

린케이크는 7호선 태릉입구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아담한 매장이라서

한번에 눈에 띄이지 않으니

그저 지도를 믿고 쭉쭉 골목 들어서면 나와요!!ㅎㅎ

 

 

약속된 시간에 딱 맞추어

준비되어있는 떡케이크ㅎㅎ

뒤에 작업중인 케이크도 너무 예뻐요ㅎㅎ

 

 

케이크를 딱 들었을 때

생각보다 많이 묵직해서

오히려 마음이 더 든든했어요ㅎㅎ

 

케이크를 픽업 한 후에는

카톡으로 케이크사진을 보내주십니다!!

생각했던 샘플 사진이랑 정말 똑같이 나와서

넘나 감격ㅠㅠ

 

 

 

 

모지리 부모님도 너무너무 좋아하셨고,

식사 후 다같이 먹었는데

많이 안달고 정말 맛있었어요^^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 부모님께 인사갈 때

혹은

부모님, 할머니 생신 때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은

떡케이크 입니다.^^

 

 

 

 

모두 센스있는 선물로

어른들에게 사랑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