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네이버웹툰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다녀왔어요! 포토스팟천국!!!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지난 주말 모지리와 정말정말 오랜만에

전시회를 다녀왔는데요!

바로바로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에 다녀왔답니닿ㅎㅎㅎ

 

모아가 정말 즐겨보는 웹툰인 유미의세포들!!

이미 꽤 오래전부터 전시가 진행 중이었지만

코로나가 끝나길 기다리다가...

결국 마스크쓰고 다녀왔네유ㅠㅠ

 

팬심 가득!! 떨리는 마음으로 전시회장 입장!!!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유미의세포들 특별전은 광화문역 그라운드시소에서

2020.07.15 ~ 2020.03.14 까지 진행됩니다.

 

 

입장료는 평일 9,000원 / 주말 12,000원

온라인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요!

 

 

그런데 코로나로 사람이 적을 것이라는 저의 예상과는 빗나가게

관람객들이 정말정말정말 많더라구요~~

모든 관람객이 마스크를 착용하기는 했지만

예민하신 분들은 코로나가 잠잠해진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드디어 세포들과 함께 전시회장 입장~~~

징짜 너무 귀엽다 너네ㅠㅠ

출출이 세상큰거 실화냥ㅠㅠ

 

 

입구에 있는 유미와도 다정히 한 컷 찍고!

 

 

재미삼아 유미고시도 풀어봤는데

생각보다 쉽지않던데요???

마스크쓰고 밀폐된공간에 시험문제까지 풀려고하니

땀이 송골송골맺혀 결국 포기...ㅎㅎ

그래도 모지리와 좋은추억이에요ㅎㅎ

 

 

한 쪽 벽에는 이렇게 모든 세포들의 큐브가 있는데

큐브를 돌리면 세포들의 특징과 속마음이 적혀있답니다!!

정말 머리 잘쓰지 않았나요???

너무 흥미롭고 볼거리 가득한 유미전시회에요!!ㅎㅎ

아마 이런 아이디어들은 무빙건님의 머리에서 나오지않았을까~ㅎㅎ

여심저격 무빙건님!! 이번 전시회도 완전성공!!!!

 

 

 

세포인기투표에서는 응큼세포가 독보적 1위!!!

그 뒤로 출출세포ㅋㅋㅋㅋㅋ

아니 사랑세포가 3위밖에 안된다고요?? 너무행ㅠㅠ

 

 

자리를 옮길 때마다 나오는 포토스팟과

이동건 작가존도 있어요ㅎㅎ

일단 전시회장이 그렇기 큰편은 아닌데

2층부터 4층까지 챕터를 나누어 진행해

전시회 몰입이 잘됬어요!!

사진 찍을 곳도 너무 많아서 행복~

세포들 넘나 귀여워서 행복><

 

 

전시회 3층은 유미의 프라임세포인 사랑세포존!!

유미의 연애사가 나타나는 구간입니다~

유미의 연애스토리를 한 눈에 보니

뭔가 지난 수년간의 시간이 눈 앞에 펼쳐진듯

유미의 전남친들이 어찌나 반갑던지ㅎㅎ

아 바비 빼구.

 

 

 

사랑스런 사랑세포와

그렇지 못한 모아의 한 컷v

 

 

크흐~~~~

유미의 첫남친 구웅~~~!!!

애잔의 아이콘ㅋㅋㅋㅋㅋ

저 삐짐대왕이 왜이렇게 웃긴지ㅋㅋㅋ

아니 이동건작가님은 여자 마음을 어찌 이렇게 잘 아는건가!!!

유미의세포들 처음 봤을 때는

당연히 여자작가가 여자를 대변해서 썼겠거니~ 했는데!!

남자작가라는 것을 알고 충격받았던게 생각나네요.

무빙건 당신은 사기캐야.

 

 

 

유미의 두번째 남친 바비자식

아 ㅋㅋ 저 바비샌드백 보고 진짜 빵터졌어요ㅋㅋ

다들 한대씩 때리고 지나가더라는ㅋㅋㅋㅋㅋ

증말 이 센스 어쩔거에요!!!!!

 

 

 

유미의 현남친 순록잉

순록과의 추억은 아직 부족해서인지

포토존이 가장 적었어요!!

사랑꾼 순록이ㅎㅎ

순록이는 프라임세포가 응큼세포라서

옆에 근육질 응큼세포가 그려져있는데

엄청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이 친구는 무슨 세포더라???

옆에서 사진찍으면 귀엽게 잘나와요ㅎㅎ

근데 저는 잘 안나왔더라구요?

 

 

크~~ 이 방은 스크린으로 유미의 일생을 담은ㅠㅠ

영상미 뿜뿜!! 너무 집중 잘되요!!!

이런 공간은 왠만하면 쓱 보고 지나치는데

진심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2번 보고 나왔어요!!

풋풋했던 유미에서 성숙미 넘치는 유미까지

왠지 애잔하게 바라보게되는...ㅠㅠ

근데 마지막 순록이랑 케미는 미쳤다 증말

 

 

 

정말 끝도없는 볼거리와 찍을거리들ㅋㅋㅋ

마스크만 아니었다면 인생샷 100장은 건졌을텐데!!!

마스크때문에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다양한 볼거리와 읽을거리들로 가득찼던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이었습니다!!

 

 

야외에서 아무도 없길래 몰래 마스크벗고 한컷ㅎㅎ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정말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전시회에요.

전시회마저 여심저격한 무빙건!!

아주아주 칭찬해~!!!

 

 

마지막까지 ㅋㅋㅋ

어쩜 이렇게 세포들의 개성을 잘 살렸을까

감탄하게 됩니다!!!!

 

이번주말을 꼭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구경가세요~~~

200%%%% 만족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