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상주 패러글라이딩 '평생 잊지 못 할 경험' 상주활공랜드/상주활공장 강추!!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모아와모지리의 2020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패러글라이딩을 하기 위해

상주 활공랜드를 방문했습니다!

 

상주활공랜드

상주활공랜드는 상주의 유일한 패러글라이딩장 인데요!

서울에서 3시간을 달려 도착한 상주!!

상주 방문도 처음이고 드디어 패러글라이딩을 한다는 생각에

매우 매우 떨렸습니다ㅎㅎ

 

방문 전 미리 인터넷에서 티켓을 구입하고

방문 전 전화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주말에 가고싶었는데

주말에는 이미 예약이 다 찼다하여

금요일에 연차내고 후다닥! 다녀왔습니다ㅎㅎ

평일에 가니까 좋은점은

그 시간대에 저희팀 밖에 없어서

패러글라이딩을 엄청 오래 태워주셔서 좋았습니다ㅎㅎ

 

상주활공장

상주 활공랜드에 도착하면 사무실에서

안전수칙 설명을 듣고

이륙과 착륙 자세를 설명 듣습니다!

저도 방문 전에는 초큼 무서웠는데

막상 설명을 들어보니 그렇게 위험한 스포츠도 아니고

상주활공랜드에서는 아직 비행사고가 난 적이 없다고 하셔요!

그래서 비교적 안심하고 탑승했습니다ㅎ

오른쪽사진의 고프로캠은 현장에서 1인당 1만원을 지불하면

공중에서 활공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왠만하면 평생기록용으로 영상 하나 남기는 것이 좋겠지요?

 

 

패러글라이딩 체험

사무실에서 비행 옷으로 갈아입은 후

이륙지점까지 트럭으로 이동합니다.

생각보다 산이 가파라서 놀랐어요!!

하지만 높을수록 뷰가 좋다는 뜻이겠죠??ㅎㅎ

 

 

상주여행

정상에 도착해 내려다보는 상주의 모습이

너무 아릅답습니다ㅎㅎ

이 날은 유독 구름한점없이 맑은 하늘이었어요!

바람도 겨울치고는 강하지않고

패러글라이딩하기에 아주 좋은 날씨라고 하시더라구요~

오옙~!!ㅎㅎ

 

비행 전 안전장비를 착용 중인 모지리ㅎㅎ

잔뜩 긴장하던 모지리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선합니다ㅎㅎ

비행복은 겨울용이라서 생각보다 따뜻해요!

패딩도 입고 탈 수 있으니

지금 같은 날씨에는 패딩과 목도리 두르고 타시면

춥지않게 타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아 장갑은 현장에서 제공합니다!

 

 

비행을 위해 고프로를 들고 전진하는 모지리ㅋㅋㅋ

날이 흐렸으면 내천이 흐릿하게보이고 산도 잘 안보였을텐데

패러글라이딩은 정말 날씨 운이 중요한 것 같아요!!

 

 

상주 패러글라이딩

달려라 모지리!!!!

패러글라이딩 이륙은 옆에서 전문가 분들이

제 몸을 직접 흔들면서 뛰는 방향을 정해주세요.

저희는 그저 몸에 힘을 빼고

이끌리는대로 열심히 발돋움하면

어느새 공중에 휘리릭~~

정말 순식간에 확~ 휩쓸려 올라가서

처음에는 엄청 놀라 소리질렀어요ㅎㅎ

하지만 딱 올라서면 가슴이 탁~ 트이고

굉장히 평온해집니다...

정말 세상이 조용해진느낌?

 

지금부터는 활공사진 갑니다!

 

 

바람을 따라 점점 멀어지는 모아ㅎㅎ

모지리가 밑에서 열심히 찍어주었어요!

아!! 저는 패러글라이딩이 이륙 후 서서히 땅으로 착륙하며

내려가면서 타는 줄 알았는데

바람이 많은 날에는 이륙지점 위를 그냥 계속 날아다니더라구요!

그래서 이륙한 곳 위에서 한참 놀다가

다시 같은 곳으로 착륙했어요!

더 높은곳에서 더 오랫동안 상주를 내려다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착륙하는 모습까지 깨알같이 찍어준 모지리ㅎㅎ

 

상주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해보고 느낀점은

아~ 또다른 세상이다!!

이건 정말 돈이 아깝지않은 평생의 경험이고

하늘에서 세상을 내려다보는 기분은

정말 말로 설명을 할 수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공중에서의 시간이 굉장히 안락하고 편하고

뒤에서 조종해주시는 사장님도 춥지않냐, 괜찮냐, 더탈수있겠냐

너무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정말 좋은 경험 하고 갑니다!!

참고로 뒤에 대기팀이 없고 바람이 잘 분다면

그만 탄다고 할 때까지 태워주십니다ㅋㅋㅋ

 

모지리와 2020년에는 유독 그렇다할 추억이 없었는데

마지막 12월에 이렇게 좋은 경험 쌓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상주 패러글라이딩 체험은 1인당 7만원 이고

개인적으로 단양보다 훨씬 저렴하고

뷰도 이정도면 정말 만족스러웠기에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계획 중이시라면

상주 활공랜드 정말 강추합니다!!!!

 

그럼 모두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