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부산여행] 태종대 조개구이 강추! '욜로조개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소개 할 맛집은!

부산 하면 태종대! 태종대 하면 조개구이!

푸짐하고 가성비 넘치는 조개구이 맛집

'욜로조개구이'

입니다.

 

 

태종대 조개구이

 

부산여행 중 대표관광지로 태종대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태종대에서 점심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 중!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조개구이집이 있다하여

당장! 방문해보았습니다.

 

 

욜로조개구이
태종대맛집

시원~한 바다 뷰를 자랑하는 욜로조개구이

욜로조개구이는 1층과 2층 좌석이 있는데

2층에서는 이렇게 멋진 바다를 보며 식사 할 수 있어요~

뷰는 너무너무 멋지고 좋은데

사실 바람이 많이 불어 자꾸 모래가 들어온다능...

핸드폰과 식기에 자꾸 모래가... ㅋㅋ

그래도 뷰는 진짜 최고에요!!!

 

 

욜로조개구이 가격

욜로조개구이는 네이버예약 후 방문하며

새우구이 서비스를 주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새우구이 대신 조개구이 사이즈 업! 을 해주셨어요.

조개구이 少를 시키면 中으로 사이즈 업!

호호~ 개이득~~~

오예! 조개구이 실컷 먹어보자!!

 

조개구이치즈무한리필

욜로조개구이의 최고 장점은

샐러드바에 옥수수콘과 모짜렐라치즈가 있어서

무한리필 가능해요~!

조개구이 먹을 때마다 치즈 왕창! 넣어 먹고 싶었는데

진짜 여기 개이득이잖아???

 

 

욜로조개구이 점심

평일 점심에는 이렇게 런치세트도 운영하네요~

조개구이, 볶음밥, 음료 풀코스를 주는데

2인에 4만원!!!

오~ 점심 방문도 괜찮겠는데요??

 

 

부산 조개구이
부산 가성비 조개구이

주문한 조개구이(中)이 나왔습니다!

새우가 3마리 있는 것을 보니

3인 기준인가봐요.

키조개, 가리비, 새우 등

조개구이 한판이 제대로 나왔습니다!

(사실 조개 이름 잘 몰라요...ㅎ)

 

 

태종대점심

조개를 석쇠에 올리고 이리절리 돌려가며 맛나게 익혀줘요~

옆에는 라볶이가 서비스로 나오네요.

라볶이도 생각보다 맛있어요ㅎㅎ

 

 

원했던 만큼 치즈와 옥수수도 왕창 올려주고~~

 

 

불판 위에서 자글자글~ 익혀줍니다.

(사실 조개 잘 못 구워요ㅎ)

 

그런데 치즈를 많이 넣는게 꼭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치즈의 식감 때문에 조개의 식감이 사라져서

나중에는 치즈는 아주 조금 넣었어요!

역시 가게에서 적당히 올려주는 이유가 있었구나~~ㅎㅎ

 

 

 

키조개도 엄청 큼지막해서

4등분으로 잘라서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조개들이 다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부산은 역시 해산물!!

서울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어욤ㅎㅎ

 

식사로는 조개볶음밥을 주문했는데

와~ 이게 진짜 찐이다!!!!

볶음밥 무조건 드시고 오세요!!!

꼬들하고 달달하니 제대로 취향저녁해버리네요

조개도 많이 들어있어 씹는 맛도 있고

마지막까지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둘이서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하고 왔네요~

태종대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욜로조개구이 강추합니다!!!

 

 

태종대조개구이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