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부산여행] 해운대 골든튤립호텔 숙박후기_하프오션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모아와 모지리는 지난 4월 부산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행 도중 묵었던 해운대 골든튤립호텔의

간단한 숙박 후기 입니다!

 

해운대 골든튤립호텔은 2년 전

모지리와 내일로여행 중에도 묵었던 숙소인데

그때 너무 만족을 해서

이번에도 해운대는 고민없이 골든튤립호텔로 예약했어요!

 

 

해운대 골든튤립호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골든튤립호텔 입니다.

 

해운대 호텔

지어진지 3년? 정도 되어보이는 신축호텔이고

모든 객실에 스타일러가 있다는 특징이 있어요!

저는 이 스타일러 때문에 이 호텔을 좋아해요ㅎㅎ

드럼세탁기도 있기 때문에

여행다니며 더러워지고 구겨진 옷들을

아주 깨끗이 세탁 할 수 있어요~

 

 

해운대 짐캐리서비스

공항이나 역에서 숙소까지 짐을 옮겨주는

짐캐리 서비스도 홍보하고 있네요~

뚜벅이 여행자들에게는 아주 좋은 서비스 같아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다음에는 이용해볼까? 생각했습니다.

 

 

송도 케이블카 할인

골든튤립해운대호텔과 제휴 된 관광상품도 있는데요.

송도 케이블카와 와우요트 제휴 할인!

저희는 다음 날 일정이 송도에서 케이블카 타는 거였어서

와우!!!를 외쳤네요 ㅎㅎ

실제로 1인당 2천원씩 할인받아

총 4천원을 할인받았네요~

크 개이득~~~헤헤헿

 

 

부산호텔추천

골든튤립 해운대의 로비는 2층에 있고

이 곳에서 체크인 후 입실하시면 됩니다!

 

골든튤립 조식

골든튤립호텔에서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일회용품 무상 보급을 하지 않습니다.

객실에는 딱 샴푸&바디워시와 컨디셔너 밖에 없어요!!

일회용품이 없는 것은 아쉽지만

환경을 위해 왠만하면 집에서 챙겨다녀야겠어요~

 

 

2층 로비 바로 옆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호텔 조식도 나쁘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해요.

이번에는 조식을 이용하지 않았지만

2년 전 방문 때는 뷔페식으로 알차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뷔페로 운영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희는 하프오션뷰 패키지를 예약했는데

기프티박스와 생맥주 2잔 이용권을 받았어요.

그냥 객실만 예약했던걸로 기억해서

뜻밖의 횡재를 한 듯한 기분 ㅎㅎ

기프티박스도 얼른 올라가서 개봉해볼게요!!

 

 

호텔 체크인과 동시에 카톡으로 이렇게 가이드북을 주네요.

역시 카톡 최고!!

카톡없는 세상은 이제 상상 할 수가 없어욯ㅎ

 

 

드디어 객실로 올라갑니다~

저는 여행 중 숙소 들어 갈 때가 왜이리 떨리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설렘설렘~~♡

 

 

골든튤립 하프오션뷰

짜잔~~ 골든튤립호텔 해운대의 하프오션뷰 객실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싱크대와 세탁기, 전자레인지, 스타일러가 있어요.

 

 

골든튤립호텔 스타일러

싱크대와 인덕션이 있긴하지만

객실 내 취사는 불가하답니다~

딱 필요한 물품만 알차게 갖추어져 있네요.

전자레인지가 있는 것도 너무 좋아요ㅎㅎ

 

 

 

엘지스타일러

스타일러 굿굿 아주 굿~~

저는 여기서 스타일러 사용해보고

꼭!! 결혼하면 스타일러 산다! 다짐했어요 ㅎㅎ

먼지도 날려주고 옷이 따뜻하게 나와서

뭔가 입었을 때의 산뜻함이 있더라구요.

아주 좋습니다 ㅎㅎ

잠옷부터 외투까지 가져간 옷들

한번 씩 다 돌리고 나왔어요 헷

 

 

 

 

침대사이즈는 아마 퀸?

신축호텔답게 매트리스와 침구 상태 아주 좋습니다.

눕자마자 그냥 기절이에요.

 

 

스타일러와 침대사이에는 짐보관과 같이

옷걸이 봉이 있네요.

공간 활용을 아주 잘한 듯 해요.

 

커피포트와 컵, 냉장고에 생수 2병

커피머신과 커피캡슐 2개

샤워가운과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가운과 슬리퍼는 현관문 바로 앞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도 처음에는 없는 줄 알고 한참 찾았아요ㅎㅎ

그리고 저 커피캡슐이 생각보다 핵이득이에요!

해운대는 맛있는 빵집들이 많다보니

빵 사들고 숙소로 와서 커피내려서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

저희는 다음 날 아침으로 빵과 커피를 마셨답니다~

 

 

욕실은 이렇게!

물비누와 샴푸, 린스가 비치되어있습니다.

 

 

그럼 이제 뷰를 한번 보러 가볼까요~??

 

 

 

 

엇.....?

 

뭐지... 이 아쉬운 뷰는....?

분명 하프오션뷰였는데!!!!!!!

이건 쿼터오션뷰 같은데?????

앞에 굵직한 호텔들이 자리잡고 있어서

바다는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우리는 다음날 제대로 된 오션뷰 호텔을 예약했기에!!

뷰는 크게 신경쓰지 않았어요ㅎㅎ

 

해운대의 뷰를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저~기 '파라다이스 호텔' 추천합니다^^

정말 해운대 코앞에 있더라구요ㅎㅎ

 

 

무튼!!! 저희는 골든튤립호텔 좋아해요ㅎㅎ

스타일러와 침구가 진짜 최고!!

 

그럼 마지막으로 깜짝선물과도 같은

기프티박스 언박싱하며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골든튤립 기프티박스

 

두구두구두구~~~~

생각보다 상자가 커서 더 기대했어요 ㅎㅎ

 

 

 

짜잔~~~

기프티박스의 정체는 맥주안주와 일회용품 패키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아까 받은 생맥주 쿠폰으로 맥주를 숙소로 가져와

밤에 안주곁들여 한잔 하니 기분 최고!!

안주도 눅눅하지않고 맛나더라구요 ㅎㅎ

 

 

다양한 일회용품과 마스크스트랩까지!!

여행객들에게 정말 알찬구성이죠??

 

마지막으로 바나나 장바구니까지 있답니다 ㅋㅋㅋㅋ

 

 

두번 째 방문이었지만

여전히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은 해운대 골든튤립 호텔!!!

해운대 가성비 호텔로 강추합니다!^^

 

다음에 해운대 갈 일이 있어도

저희는 골든튤립 또 갈거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