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캠핑의자추천 [카즈미 다운힐체어] 진짜 편해요!!!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날이 선선해지는 요즘!
가을캠핑 욕구가 뿜뿜 솟아나고있는데요~
오늘은 가을캠핑에 앞서
새로운 캠핑의자를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캠핑에서 텐트만큼 중요한게
바로 '의자'라고 생각하는데요.
편한 휴식을 위해 찾게되는 캠핑장에서
편한 의자의 중요성은 이루어 말할 수 없죠.

오늘 소개 할 '카즈미 다운힐체어'
단연코 모아가 앉아봤던 의자 중 최고!!
강력 추천합니다!!

캠핑의자추천

일단 모아가 이 의자를 선택한 이유는
의자가 목까지 편안하게 받쳐주고
필요에 따라 등받이를 4단계까지 눕힐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차를 타더라도 등받이가 뒤로 넘어가야
조금 더 편하게 쉬는 기분이잖아요?
캠핑에서도 의자를 젖힌 채 발은 폴딩박스에 올려주면
그것만으로도 지상낙원입니다.

카즈미 릴렉스체어

모지리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색상은 블랙과 골드로
2개 구매했습니다.
골드의 뭔가 고급진 색상도
구매욕구를 돋우는데 한 몫했답니다 ㅎㅎ

의자커버도 굉장히 튼튼해 보여요.
의자당 무게가 약 5kg정도 나가기때문에
커버가 튼튼하긴 해야겠어요!
의자도 무거운 만큼 튼튼하겠죠!!?



캠핑 릴렉스체어

설레이는 마음으로 의자를 꺼내봅니다.
역시 무겁긴하네요...
커버 하나 벗기는데 꽤나 낑낑댔습니다..

의자를 펴는 방법은 여느 의자와 다를 것 없이
양쪽 팔걸이를 바깥으로 힘껏 벌려주면되고
마지막에 등받이를 아래로 내려줍니다.
접을 때는 반대로 등받이 먼저 위로 풀어준 뒤
접어주면됩니다.

카즈미 다운힐체어 블랙

크~~ 역시 멋지네요
사이즈가 다른 체어들보다 아주 조금 큰 것 같아요.
모지리의 키가 181cm 에 거의 90kg 인데
충분히 넉넉하게 앉았습니다!

카즈미 다운힐체어 골드

카즈미 다운힐체어는 4단계로 등받이를 조절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양쪽 팔걸이를 움직여 조절합니다.
조절방식도 아주 간편해서 좋아요!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1단계에서 4단계까지를 비교해보니
점점 눕혀지는 등받이와 함께
모아의 눈꺼풀도 점점 내려오더라구요 ㅎㅎ
1단계에서 4단계로 확 젖히면
편안함의 차이를 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편안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카즈미 다운힐체어입니다.

강아지들도 편하게 잘 앉아있네요ㅎㅎ

요즘은 선선한 저녁에
이 의자 2개들고 한강에 나가서
한강 멍 때리고 있습니다

캠핑에서뿐 아니라 휴식이 필요한 장소에서는
어디든 굿!!
모아가 가지고 있는 캠핑용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서
꼭 추천하고 싶었어요 ㅎㅎ

그럼 모두들 즐거운 캠핑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