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발바닥 티눈 제거 '티눈밴드'로 해결 (사진혐오주의)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1년 전 발바닥에 티눈이 생겼습니다.

옛날에 병원에서 눈물의 티눈 제거 시술을 받은 기억이 있어

차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방치한 티눈...

다행히 아프지는 않아서 그냥 어떻게든 되겠지~ 헤헿ㅎ

 

그런데 언젠가부터 티눈이 심하게 거슬리더라구요.

점점 더 딱딱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결국 티눈 빼러 가야겠다!!! 결심하고

인터넷에 발바닥티눈을 검색했는데!!!

이게 왠일????

티눈밴드라는게 있네요?????

 

 

요즘은 병원에서 빼는게 아니에요???

아니 세상이 이렇게 좋아졌다구요오~???

 

다음 날 당장 구입.

 

 

 

신신제약 티눈밴드

티눈밴드는 신신제약이 가장 유명한가봐요.

약국에서 티눈밴드를 찾으니 그냥 이거 주셨어요.

 

 

티눈밴드의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환부를 깨끗이 닦은 후 티눈밴드를 붙입니다.

며칠 후 티눈밴드를 붙인 부위가 하얗게 변하면

손톱깎이를 이용해 환부를 제거합니다.

 

이게 진짜 된다고??????

사용방법을 보아도 도통 모르겠는 티눈밴드의 효과

반신반의하면 티눈밴드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티눈밴드의 발바닥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발가락형보다 더 두꺼운데 결과적으로는 더 잘떨어져서

저는 발가락형을 추천해요!

 

 

 

 

 

1년동안 묵혀둔 티눈....

윽 제가 봐도 징그럽네요ㄷㄷ

더러운 발을 깨끗하게 씻어 준 후!!

 

 

저기 동그란 약 부분에 티눈이 덮이도록 잘 붙여줍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지내보니,

생각보다 밴드가 잘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티눈밴드 위에 살색 테이프로 한 번 감았어요!

 

그리고 샤워 전에 떼고 샤워 후에 새걸로 교체해 붙였어요.

 

 

 

그렇게 일주일 후...

 

 

 

 

사진 많이 혐오스럽습니다....

 

 

 

 

-

-

-

 

 

 

 

 

 

 

으악!!!!!!!

내 발이지만 너무 징그러!!!!!

환부가 하얗게 변한다는말이 이것이었군요....

 

흡사 저 하얀부분은 죽은 것 같았어요...

손톱깎이로 아무리 깎아내도 아프지가 않아요....

나중에는 그냥 손으로 뜯어내도 아무렇지 않다는...

발이 허물을 벗어내는 것 같은???

 

 

 

 

다 도려내니 이렇게 가운데가 뽕~ 뚫렸어요.

딱 티눈자리가 쏙 뽑히더라구요.

정말정말 신기해요!!!!!

 

상처 위에 방수밴드를 일주일정도 붙이고 생활하니

 

 

 

 

이렇게 새살이 돋았답니다.

 

발바닥이 많이 더럽네요.

죄송해요...

 

 

 

무튼 집에서 티눈 제거 성공!!!!!!

이제 더이상 병원가서 도려내지 마세요~~!!

집에서 일주일이면 티눈 제거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