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서울 캠핑용품점 '캠핑고래 은평점' 에서 아리에스알파텐트(웜그레이) 구입 성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요즘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래서인지 핫한 캠핑용품 경쟁이 아주 치열해지고있습니다!!

원하는 캠핑용품이 있다면

각종 캠핑사이트를 뒤지고 오프라인 매장에는

예약까지 걸어놓으며

취미활동에 열을 올리고있는 모아인데요ㅎㅎ

오늘은!! 아주 오래 전부터 탐내고 있던

폴라리스 아리에스알파 리빙쉘텐드 웜그레이 색상을

겟! 하고 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캠핑고래 은평점'에

단 한개 남은 재고를

후다닥 달려가 구입해왔네요!

 

 

서울캠핑고래
캠핑고래 은평점

사실 마음 속에만 텐트를 품고 있다가

한 번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으니

단 하루도 지체 할 수 없겠더라구요.

그때부터 인터넷서치를 하기 시작하는데

인기색상은 웜그레이는 다 예약을 해야하더라구요ㅠㅠ

마지막이다 싶은 마음으로

캠핑고래 은평점에 전화를 똭! 했는데!!

재고가 한개 있다는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ㅠㅠ

생긴지 얼마 안된 은평점이기에

캠핑용품 구경도 할 겸 바로! 방문했습니다.

주차공간은 매장 바로 앞에 넉넉히 있네요^^

 

 

설레이는 입장~

평일 오전 시간이라서

방문객이 많지 않아 좋았어요.

 

캠핑고래 은평점 내부 보여드릴게요!

 

 

처음에는 다른 캠핑용품점에 비해 조금 좁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있을거는 다 있고

오픈초기라서 그런지 할인행사도 많이 하고있어서 좋았어요.

 

 

아리에스알파 초코브라운

저희가 구입하러간 아리에스알파도 초코브라운색상으로 이렇게 진열되어있네요~

설치된 텐트가 많지는 않았는데

저희가 구입하려는 텐트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역시 지금 계절에 딱 사용하기 좋은 텐트이지요^^

 

텐트마다 앞에 탭으로 설치하는 법 영상을 틀어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아주 굿굿!!!

 

 

캠핑쿨러

텐트 앞에 같이 진열된

이 핑쿠 쿨러도 참 탐이났지만

꾹 참았습니다....후

 

사장님이 주문한 텐트를 준비해주시는 동안

천천히 매장을 둘어보았는데

타지점보다 저렴한 물건들이 꽤 보여서

충동구매 욕구가 불끈불끈!!!

결국 정말 사고 싶은 필수템 4개만 추가로 구입했어요 ㅎㅎ

 

캠핑블루투스스피커

감성 충만한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와

 

 

캠핑꼬치세트

채소구워먹는데에 사용 할 꼬치세트!!

 

캠핑 중 조명은 많을수록 좋은 거 아시죠??

랜턴과 무드등도 추가로 구입했네요ㅎㅎ

 

살면서 취미활동에 이렇게나 돈을 써본적이 없는데

캠핑... 너란 아이... 마성의 매력을 지녔어!!!!!

 

결과적으로 너무나 만족스러운 쇼핑을 했슴다 ㅎㅎ

 

주문한 텐트는 눈앞에서 구성품을 확인시켜주시고

트렁크에 직접 싣어주시기까지!!!

사장님 정말 정말 친절하셔요!!!!^^

 

 

마지막사진은 구입한 아리에스텐트 실사용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캠핑 되세요!!^^

 

 

아리에스알파 웜그레이

꼬치세트도 아주 야무지게 잘 사용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