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남양주맛집] 베이커리가 유명한 '브레드쏭' 솔직후기(빵/커피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모아가 소개 할 맛집은

이미 아주 유명한 베이커리카페죠?

남양주 '브레드쏭' 입니다

 

 

브레드쏭

원래 베이커리카페 브레드쏭은

한강 뷰가 유명한데

저희는 저녁에 방문하여

뷰는 전혀없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ㅎ

그래도 최대한 베이커리를 많이 담아왔어요!!

 

 

브레드쏭 운영시간

브레드쏭 운영시간

월~금 오전10시 부터 오후11시 까지

금토일 오전10시 부터 자정 까지

 

남양주 브레드쏭은 예전부터 정말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올때마다 정말 주차장이 만석이라서ㅠㅠ

이렇게 늦게나마 방문해보았습니다!

빵순이 모아는 사실 빵구경 하는 것 만으로도

너무 즐겁답니다 헤헿

 

 

-브레드쏭 빵구경 가시죠!-

 

브레드쏭 가격

브레드쏭 가격에 대한 말을 많이 들었는데

직접 방문해보니

남양주 한강뷰 카페들 치고는

그냥 평탄한 수준?? 이었어요

저는 생각보다는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하지않아서

조금 실망했네요,,;;

저희가 늦게가서 빵들이 많이 빠진건지

뭔가 브레드쏭 만의 시그니처함이 부족해보였어요!

 

유독 패스츄리 종류의 빵이 많았는데

크로와상도 막 몇종류씩 있었고...

생지 돌려막기인가..? 싶은 생각도 들고ㅋㅋ

무튼 기대를 너무 했나봐요~!

 

 

음료가격

음료가격은 보통 아메리카 기준으로

6천원~7천원 정도 하니까 (근교기준)

이제 뭐 그러려니...ㅎㅎ

 

2명이 와서 음료 2잔 빵 1개 먹으면

최소 2만원 나와요!

 

그래도 기분내러 왔으니까

가격은 생각하지 않는걸루

 

 

밤이라서 아무것도 안보이지만

그래도 3층 한강뷰라운지로 ㅎㅎ

 

 

오~ 한강은 전혀 안보였지만

어두운 분위기를 살려서

빔프로젝트와 네온사인으로

포인트를!!!

살짝 와인바에 온 기분도 나고

꼭 한강뷰가 아니어도

조용히 대화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녹차라떼

그리고 초코크로와상....

 

음... 글쎄요 베이커리 카페는 맞는데

베이커리 맛집인지는 잘 모르겠슴다!

초코가루에 세상 날려서

먹기에도 불편하고 맛도 쏘쏘..

 

한 번 방문해보았으니 저는 만족합니다ㅎㅎ

그래도 한강뷰가 멋진 남양주 브레드쏭!!

한강을 바라보며 대화나누기에

좋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