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건대알라딘] 건대입구역 중고서점 알라딘 위치/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에 위치한

오래된 중고서점 '알라딘'을 방문했습니다

 

 

건대알라딘

건대입구역 작은 골목에 위치한

중고서점 알라딘입니다.

오며가며 정말 자주봐왔지만

직접 방문한건 처음인데요!

 

건대서점

 

중고서점의 특징은 좁은계단..?

강남역 알라딘도 계단이 좁았던걸로 기억하는데

건대도 한명이 겨우 내려 갈 수 있는 폭이네요

하지만 내려가면 매장은 굉장히 넓은게

또 특징이죠~!

내려가봅시다!!!

 

 

 

알라딘건대점

 

역시 지하로 내려가니

쾌적하고 넓찍합니다

복합쇼핑몰에 서점이 있으면

꼭 한바퀴 돌면서

베스트셀러 책들을 구경하는데

이렇게 단독 서점을 들른 것은

정말 오랜만이에요~

 

매년 초 독서를 다짐하지만

쉽지않은 책읽기...ㅠ

 

 

 

소설,정치,역사,자기계발 등

책들이 찾기 쉽게 잘 정리되어있어요

책을 팔러 오신 분들도 보이네요

 

저도 집에 안읽는 책 많은데...ㅎ

다음에는 책을 팔러 와봐야겠어요!

책 판 돈으로 바로 다른 책 사고 ㅎㅎ

 

 

서점에서 책들을 구경하다보면

생각치 못한 책들을 만날 때가 많아요

 

딱 눈에 띄는 책 제목들이 많거든요

"살면서 꼭 해야 할 재미있는 일 10가지"

내용을 너무 궁금하게 만드는 이 책은

보자마자 바~로 겟!!!

살면서 꼭 해야한다고?? 뭐지??

어떤 재미있는 일이 담겨있을까

너무 궁금해요 ㅎㅎㅎ

 

 

이 책도 제목이 너무 재미있어요 ㅎㅎ

"90년생이 사무실에 들어오셨습니다"

90년생에게 존칭이라니

안봐도 내용이 감이 오시죠?ㅎㅎㅎ

보자마자 '풉'하고 웃어버렸네요

 

 

 

도서검색대도 3개? 정도 있어요

미리 사고 싶은 책을 메모장에 적어두고

검색대에서 검색해보니

사려던 책의 70% 정도는 매장에 있더라구요

 

 

도서위치를 출력하면

책의 상태에 따라 가격이 나와요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저는 거의 최상급 책을 구매하는 편입니다

사실 책의 상태도 거의 비슷하긴해요..ㅎ

 

 

존리의부자되기습관

 

오늘 서점에 들른 이유!!

재테크 공부시작하기 ㅎㅎ

주식에 파란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드디어 주식공부 결심!!!

부디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다 읽기를...

 

다 읽고 다음에는 부동산책 사러 와야징 헿

 

 

서점독서대

 

계산 전 팬시용품 구경하다가

독서대도 하나 구입했어요~

독서할때 독서대가 있으면

확실히 눈과 목이 편하더라구요

책 많이 읽이시는 분들!!

독서대 필수입니다!!!

 

 

 

총 6권의 책을 구매하고

59,800원 결제했네요

1권에 1만원 정도!

새책에 비해서 40%정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책은 사실 한번 읽고

책장에 방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새책 보다는 중고책이 가성비 굿!

 

오랜만에 뿌듯한 소비를 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이제 열심히 공부 시작~!!!

 

 

 

 

바로 건대 투썸에 가서

30분 읽다가 왔습니다 ㅎㅎ

 

모두 즐거운 독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