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의정부 애견카페 어반밸리 방문후기 (커피,식사,바베큐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언니네 강쥐들을 데리고

의정부의 대형애견카페

'어반밸리'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어반밸리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596-83
월-목 오전10시~밤12시 / 금,토,일 오전10시~새벽2시
매장 앞 주차가능

의정부 어반밸리

 

평일에 종종 언니네 강아지들을 데리고

의정부의 애견카페에 방문하는데요.

항상 가던 곳이 오늘 휴무라서

어반밸리에 처음 방문해봤어요!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어반밸리ㅎ

사실 이 날 비소식이 있어서

갈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갔는데

역시나 카페에 저희밖에 없더라는...ㅎㅎ

전세내고 놀다 왔습니당!!

 

 

 

어반밸리식사

어반밸리의 특징은 단순히 카페가 아니라

제대로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 겸 카페에요!

그래서 내부는 이렇게 식당처럼 되어있고

외부는 굉장히 넓은 잔디밭이 있답니다.

 

 

 

의정부애견카페

촬영용 옷이랑 포토존도 있어요ㅋㅋㅋ

앜ㅋㅋ 너무 귀엽잖앙ㅠㅠ

 

 

아래에는 어반밸리 메뉴판을

모조리 찍어왔으니 천천히 보세유♥

어반밸리메뉴
어반밸리 바베큐

 

어반밸리의 특징은

바베큐존이 있는데요!!!!

와 이거는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5시간 이용료가 5만원이면

진짜 괜찮은거 아닌가요??

나중에 가족이랑 강쥐들까지

다~~ 모여서 꼭 바베큐 가보고싶어요ㅎㅎ

 

 

 

 

내부에서 식사하며

밖에서 뛰어노는 댕댕이들을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오늘은 정말 댕댕이가 하나도 없네여..ㅎ

 

 

 

의정부애견동반식당

댕댕이 뒷처리는 깔끔히!

일회용 비닐과 물티슈, 방향제까지

준비완료!!!

야외로 나가면서 비닐봉투 몇장 챙겨갔어요

야외에 쓰레기통도 곳곳에 구비되어 있답니다

 

 

 

애견카페잔디

 

인조잔디가 깔린 야외존

멍멍이들이 힘차게 뛰어놀 수 있어요

정말 넓어요ㅎㅎㅎ

 

보호자가 앉을 수 있는 의자도 많고

밤에는 전구도 들어오나봐요

너무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애견동반바베큐장

여기는 바베큐존!!

정말 탐나는 곳이에요 ㅎㅎ

내가 진짜 언젠가 꼭 간닷!!!

이제 날씨도 풀리고 있으니

가을에 방문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잔디애견카페

나오자마자 신나게 뛰어노는

백억이랑 달래ㅎㅎ

혼자면 초큼 쓸쓸할뻔 했는데

둘이라서 다행이야...ㅎ

 

사실 달래랑 백억이는

다른 댕댕이친구들을 무서워해서

이렇게 둘이 노는걸 좋아해요^^

비소식 덕분에 아주 신~나게 뛰어놀았답니다!

 

 

 

 

전구에 불이 들어오면

확실히 더 감성적이고 이쁜 공간이 될 거 같아요

주말에는 아마 많은 댕댕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겠죠??ㅎㅎ

 

 

의정부대형카페

 

뛰어오는 달래와 백억이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아아 한잔 때리고 돌아왔습니다ㅎ

 

애견카페는 보통 평일에만 다녀서

주말에는 얼마나 많은 강쥐들이 있을지!!

기대되네요ㅎㅎㅎ

달래랑 백억이가 친구들을 무서워해서

되도록 평일에만 다닌답니다ㅎㅎ

 

오늘의 어반밸리 체험기 끝~!

야외가 잔디로 되어있고

매장이 정말 깔끔해서

날씨 좋은날 종종 방문 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