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비오는 날의 화담숲 현상황 (23.10.19 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단풍으로 정말 유명한

경기도 광주 '화담숲'에 다녀왔는데요

비오는 날의 화담숲...

그리고 현재 단풍상황을 담아왔습니다

 

 

화담숲

단풍시즌마다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인 화담숲

친구의 휴무일에 맞추어 화담숲 예약에 성공했는데요!

며칠 전부터 비소식이 있었지만

일기예보가 계속 왔다갔다했기에

"일단 가보자!!! 안 올수도 있잖아!!!!"

하는 마음으로 과감히 방문했습니다

 

 

 

화담숲실시간

10월20일부터 단풍축제가 시작되길래

오!! 단풍이 좀 피었나?? 싶었지만

화담숲 입구부터 푸릇푸릇ㅎㅎ

이거 내일부터 단풍축제 맞나요...?

 

 

화담숲리프트

주차장부터 화담숲 입구까지

리프트를 이용 할 수도 있지만

오늘은 비가 오는 관계로

리프트 이용이 중단되었어요.

 

걸어서도 10분정도 되는 거리라서

열심히 걸어갔습니다!!!

 

참고로 입장권 11시 예약이었는데

주차장에 11시40분에 도착해서...

마음이 아주 바빴답니다ㅎㅎ

(예약시간 1시간 이후까지 입장가능)

 

화담숲단풍현상황

입구까지 걸어가는 길에

조금씩 빨간물이 든 나무도 있었는데

어찌나 이뻐 보이던지ㅎㅎ

날이 정말 우중충해서

알록달록 색깔이 더 빛났어요~

 

화담숲후기

두둥~ 드디어 화담숲!!

모노레일도 11시20분으로 예약했었지만

모노레일은 예약시간이 지나면

절대 탑승 할 수가 없어요...

(환불도 불가×)

 

아침에 실컷 여유부린 나 자신 너무 밉다,,,흡

 

화담숲은 천천히 걸어서 한바퀴 돌 경우

대략 3시간?정도 소요되고

빠르게 걷는다면 1시간30분 정도 걸린답니다

 

오늘도 열심히 걸어보자!!^^

 

 

재작년에 화담숲 방문했을 때는

여기 호수뷰가 너무 예뻤는데

역시 여행과 나들이는 날씨가 정말 중요해요

유독 안개가 많이 껴서

더욱 으스스해 보이는 분위기ㅠㅠ

아쉬워 아쉬워...

 

 

단풍명소

이제 조금씩 물들기 시작하는 화담숲

10월말이 단풍 절정이라고 하던데

정말 열흘 뒤면 너무너무 예쁠거 같아요~

친구랑 다시 티켓팅 도전하기로 약속했어요ㅎ

 

 

화담숲모노레일

화담숲의 대표 포토스팟 사랑의다리!

한 번도 화담숲의 단풍절정의 시기를 못 봤는데

이 곳이 알록달록 물들면 얼마나 이쁠까요ㅠ

푸르른 나무도 아름답긴하지만

다다음주 티켓팅 꼭 성공한다앗...!!

 

 

화담숲단풍축제

2년 전 모지리와 방문했을때도

10월 중순이었는데

생각해보니 그때보다 훨씬 덜 물든 것 같아요

그때는 그래도 반정도 물들어서

신나게 사진 찍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단풍시기가 조금 더 늦을 수도 있을 것 같고,,,?

 

 

화담숲 위로 올라갈수록

단풍의 잎새가 굉장히 새파란느낌?

많은 분들이 화담숲절정을 10월25일쯤으로

예상하시던데 제생각에는 11월초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가...

가을아 돌아와~~~~~

 

 

자작나무숲

비가와서 좋은 점은

자작나무숲의 자작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

오랜만에 숲냄새 실컷 맡아서

정말 상쾌했어요ㅎㅎ

올라갈수록 비도 조금씩 그쳤답니다

 

 

올라갈수록 더욱 푸릇푸릇

 

 

화담숲전망대

단풍이 덜 물들은 것도 아쉬웠지만

더 아쉬운건 올라갈수록 심해지는 안개ㅠ

비오는 날은 화담숲 금지....

 

 

소나무숲

그래도 소나무숲에서

정말 멋진 소나무도 많이 구경하고

 

화담숲단풍현상황

내려오며 가끔씩 보이는 붉은 단풍잎이

너무 반가워 사진도 찍고ㅎㅎ

 

친구랑 서로 열심히 사진 찍어주며

재밌는 시간 보냈답니다ㅎㅎ

저는 두번 째 화담숲

친구는 처음으로 방문한 화담숲이었는데

저는 많이 아쉬운 마음이었지만

친구는 비가와도 너무 숲이 이쁘다며

정말 좋아했어요~

 

저도 처음 방문했을때

단풍절정이 아니었음에도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ㅎㅎ

 

 

화담숲방문후기

확실히 위에 보다는 내려올수록

물든 단풍나무가 많았어요

 

2년만에 방문한 화담숲♥

많이 기대했던만큼

비내리는 화담숲이 아쉽기도 했지만

숲을 걸으면 오랜만에 친구랑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자연을 보며 깨끗한 공기를 마시니

그 어떤 데이트보다 좋았습니다^^

 

내년에는 꼭 11월 첫주에 갈끄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