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용인 대형찜질방 로만바스 불한증막 최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모지리와 함께

지난 가을 방문했던 용인의 대형찜질방

'로만바스'에서 제대로 몸 지지고 온 후기입니다.

 

 

로만바스 찜질방
경기 용인시 처인구 지삼로 470-3 (삼가동) 로만바스
연중무휴 24시간영업

용인찜질방
로만바스

 

요즘같이 추운 겨울 가장 인기있는 휴식장소는

바로 대형찜질방이죠~

모아와 모지리도 찜질방 사우나 너무 좋아하는데요

코로나의 여파로 자주 방문하던 찜질방이 사라져ㅠ

이번에 새로 찾은 용인의 대형찜질방 로만바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구석구석 사진 열심히 찍어왔어요ㅎㅎ

 

 

찜질방 백숙

 

로만바스 찜질방은 정말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여름에는 워터파크도 함께 운영하고

이렇게 많은 식당도 입점해있어요!

 

여름에 찜질방에서 백숙한사발 크~

여름에 이용하기에도 정말 좋아보여요

 

 

경기도대형찜질방

 

저희는 주말에 방문했는데

찜질방 크기에 비해서

이용하는 사람이 적게 느껴졌어요.

 

아마 찜질방이 워낙 넓어서

많이 흩어져있는 느낌??

 

찜질 후 누워서 쉴 수 있는 평상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고

음식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넉넉해요!

 

로만바스찜질방

야외에는 넓은 휴식공간과

노천탕, 워터파크가 있는데요.

아마 여름에만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여름에 야외에서

노천탕 들어갔다가 백숙먹으면

정말 몸보신 제대로 되겠네요ㅎㅎ

 

 

 

찜질방에서는 처음 보는 닥터피쉬존

정말 대형대형찜질방ㅋㅋㅋ

가족끼리 방문한 어린아이들이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경기대형찜질방

 

편의시설뿐 아니라

다양한 온도의 찜질방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는 여기보다는

야외에 있는 불가마를 주로 이용했어요!

불가마 진짜 최고....!!

 

 

 

괜찮은 가격대의 로만식당!

여기서 점심을 먹을까 했지만

찜질방에 오면 왜이렇게 컵라면이 먹고싶은지ㅎ

 

 

탁구장,게임장,노래방 등

정말 없는게 없는 로만바스ㅋㅋ

시설은 조금 노후되었지만

아이들 데리고 방문하기에는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주말 아침부터 와서 저녁까지

놀고 먹고 찜질하고 ㅎㅎ

지루할틈이 없네요

 

 

지금까지 보여드린게 2층이고

이제 3층으로 올라갑니다 ㄷㄷ...

 

 

3층도 이렇게나 넓어서

2층에 사람이 적어보이는거였어요!!

주말에 찜질방가면

아무리 대형이어도 사람이 복잡복잡한데

로만바스는 한적해서 정말 좋았어요

바닥에 까는 매트도 넉넉해보이구요

 

 

 

찜질방을 둘러보다가 출출해져서

컵라면 먹으러 2층 매점으로~

매점에서 한식당 운영시간에는

컵라면을 판매하지않아요.

그래서 3시까지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이 점이 살짝 아쉬운...ㅎㅎ

찜질방은 컵라면인데ㅠㅠ

 

 

기다렸다가 먹는 컵라면은 더욱 꿀맛ㅎㅎ

컵라면은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3,000원이랍니다

 

컵라면 완뚝하고

다시 땀빼러 불한증막으로~~~~

 

로만바스불한증막

 

불한증막은 야외에 따로 운영중인데

여기가 진정한 핫플!!

어머니 아버지들 다 여기 계십니다ㅋㅋㅋ

저도 모지리와 거의 여기서만 땀 뺐어용

후끈후끈 몸이 제대로 풀어지는 느낌

징짜 좋아요~~~

 

불한증막 바로 앞에 작은 사물함이 있어서

핸드폰 보관도 가능합니다!

 

 

로만바스세신

 

자 이제 사우나로 마무리~~

저는 분기에 한번씩은 세신을 받는데

로만바스 세신은 3만원!!

찜질방에서 땀 쫙~ 빼고

세신 시원하게 받으면 정말 일주일동안 개운해요!

 

이번 주말에 한파라고하던데

저는 로만바스로 피신해야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