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핑크뮬리, 코스모스 활짝 핀 '안성팜랜드' 방문기 (2021.1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완연한 가을의 계절인 10월!

봄부터 계속 방문하고 싶었던

'안성팜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안성팜랜드는 계절에 따라

이쁜 꽃들이 만개하여

가족이나 커플에게 인기가 많은 관광지인데요.

봄에는 냉이와 호밀과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을에는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여름에 해바라기를 정말 보러오고싶었는데

아쉽게 시기를 놓쳤거든요~

그래서 10월이 되자마자!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보러

바로! 달려갔습니다 ㅎㅎ

 

 

 

안성팜랜드 입장권

네이버에서 미리 예매한 입장권을 발권하고

안성팜랜드로 입장합니다

 

※요즘은 비대면이 대세인 만큼

미리 온라인 예매를 하셨다면

무인발권기로 입장권 교환하시면 됩니다!

 

 

우선 안성팜랜드의 기본정보 안내해드릴게요

안성팜랜드 공연시간표
안성팜랜드 할인
안성팜랜드 반입금지

안성팜랜드의 할인과 공연정보

반입금지항목 잘 확인해주세요~

의외로 애완동물 동반입장이 안되네요!

공, 자전거, 드론 등의 물품도 반입이 안되다보니

보다 쾌적한 관람이 가능했어요^^

 

 

안성팜랜드데이트

이제 주의사항도 확인했으면

안성팜랜드 입장!!!

앞에서 모지리 기념사진 한 장 찍어줬어요ㅎㅎ

주말이다보니 관람객이 아주 많았어요~

연휴의 첫 날이기도 했고

날씨도 아주아주 좋았거든요^^

 

안성팜랜드 지도

생각보다 안성팜랜드가 넓어서

지도를 보며 이곳 저곳 돌아다녔는데요.

저희는 생각보다 늦게 도착해서

오른쪽에 동물원과 꽃구경만 하고 퇴장했답니다.

폐장이 오후 6시인데

저희가 3시 넘어서 도착했거든요ㅠㅠ

여유롭게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늦어도 1시까지는 도착해야지

구석구석 둘러보실수있어요 ㅎㅎ

 

안성팜랜드 동물원

입장하자마자 맞이한 가축체험장!

생각보다 다양한 동물들이 많아서

이곳에서도 한참 있었어요~

먹이체험도 할 수 있기때문에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안성팜랜드 먹이체험

건초구입은 한바구니에 천원!

아이들과 함께간다면 먹이체험은 필수죠?

건초구입은 체험장 중심부에 위치하고있어요.

 

 

 

양과 염소를 시작으로

다양한 한국소와 외국소

돼지, 당나귀, 조류 등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가축들을 볼 수 있고

동물들도 다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조금씩 먹이를 주며 만질 수도 있어요!

 

대충 한 번 훍어보고 지나가려했는데

저도 모르게 계속 구경하고 있었네요ㅎㅎ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단위 관람객이 가장 많았고

친구들끼리 놀러운 젊은층의 관람객도

꽤나 많았어요~

 

 

꽃구경 가다가 이쁜 풍차 앞에서도 한 컷ㅎㅎ

울타리 안은 '면양마을' 이라고

양들과 교감 할 수 있는 방목형 마을이에요

 

 

 

안성팜랜드 체험

안성팜랜드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많은데요~

이렇게 활쏘기체험도 있고

카트체험도 있고 놀이동산도 있어요!

안성팜랜드 놀이기구

제가 조금만 어렸어도

신나게 기구도 탔을텐데~

아쉽네요ㅎㅎ

아이들은 정말 정말 좋아 할 것 같아요!!

 

 

자~ 이제 오늘의 메인코스인

핑크뮬리 코스모스를 보러가볼까요?^^

 

핑크뮬리명소

크~~ 멀리서 보아도 반짝 반짝 빛나는 핑크뮬리 ㅎㅎ

가까이 가보니 면적도 굉장히 넓었어요!!

가는 길에 코스모스존이 먼저 나와서

코스모스 먼저 보여드릴게요~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가을 코스모스
코스모스 이쁜 장소

 

우와~~ 코스모스가 정말 활짝 폈어요!!

색감도 너무 이쁘고

코스모스 밭의 면적도 정말 넓어서

많은 관람객이 있어도

나만의 인생샷을 맘껏 건질 수 있답니다~

 

생각보다 코스모스가 너무 예뻐서

핑크뮬리를 잠시 잊고

이 곳에서 사진 왕창 찍었어요!!

다시 봐도 너무 예쁜 가을 코스모스 ㅎㅎ

다녀와서 친구들한테 완전 추천! 했어요^^

 

 

안성팜랜드 핑크뮬리

이제 핑크뮬리 존으로 이동!

코스모스에 비해 면적은 조금 작았지만

그래도 저 이렇게 선명한 핑크뮬리는 처음 봤어요!

카메라에 색감이 다 담기지 않아 아쉬울만큼

실제로 보면 너무 너무 예뻐요ㅠㅠ

 

핑크뮬리명소

핑크뮬리 앞에서 사진도 이쁘게 찍고~

한참을 멍 때리며 실컷 구경하고 왔어요!

 

핑크뮬리 이쁜 곳

이건 제가 찍은 핑크뮬리 베스트 샷!!

영롱한 핑크핑크~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

꼭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이쁜 꽃 구경 많이 하셨으면 좋겠어요^^

 

 

해가 질 때까지 한참을 바라보다가 돌아왔습니다~

 

 

아직 날씨가 더워서

땀흘리며 열심히 사진 찍었는데

집에 와서 한 장 한 장 구경하니

해가 쨍쨍한만큼 사진들도 잘 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현재 모든 꽃들이 만개해있으니

이번 주말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