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제주도4박5일] 1일차 돌카롱 제주공항점 / 닭머르해안길 / 갈치조림끝판왕정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승이커플 입니다^^
이번 여행 포스팅은
22년10월9일~13일 4박5일동안의
제주도여행 기록입니다


제주도4박5일

예승이커플은 웨딩스냅촬영을 위해
제주도를 방문했는데요~

스냅촬영 겸 오랜만에 푹 쉬고 싶어서!
조금 여유있게 4박5일 코스로 잡았어요

5일동안 거의 카페만 다닌 것 같지만..ㅎㅎ
나름 알차고 재미지게 다녀왔으니
제주도여행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주도 돌카롱 제주공항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2길 27-2
매일 오전10시-오후6시 (재료소진시 마감)
T 0507-1300-5261

제주돌카롱

 

제주도 도착 후 가장 먼저 방문한
제주돌카롱 제주공항점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재료소진 시 마감되기 때문에
방문 전 전화 필수에요!

저희도 전화 후 방문하였고
유채꽃카롱 1세트 구입했습니다^^

제주도마카롱

제주 분위기 물씬 풍기는 제주돌카롱
돌담 위에 돌카롱 두고 한컷 ㅎㅎ

 

돌카롱은 저녁식사 후 숙소에서
디저트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필링이 살짝 느끼했어욤..
필링이 그냥 크림 굳힌 맛..?
그래도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돌카롱 이기에
한번 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닭머르해안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 2318-2
도로 갓길에 주차 가능

제주닭머르해안

 

돌카롱 구입 후 해가 지기 전에 도착하려고

후다닥 달려간 닭머르해안길!!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 걸리고

제주도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하... 내가 제주도에 왔구나...

바닷바람 참 조으다..."

 

날씨가 좋았다면 100배는 더 이뻤겠지만

흐린 날씨에도 이쁜사진 많이 찍었어요~

 

지역을 이동하며 잠시 스쳐가는 느낌으로

들르시면 좋을 것 같아용

 

 

 

갈치조림끝판왕 정개
제주 제주시 서사로21길 3 1층
수요일 정기휴무 (3시~4시 브레이크타임)
매장 앞 주차 2대 가능

 

제주공항갈치조림
제주도갈치조림

 

제주도에 왔으면 제주갈치 한 번 먹어야죠?^^

 

개인적으로 고등어도 정말 좋아해서

'와.. 이 가격이면 그냥 고등어 먹을까..?'

아주 잠시 고민했지만

 

그래도 갈치조림 끝판왕인데

갈치조림 먹어보자!!!!!

갈치조림 2인 주문했습니다!

 

 

제주도갈치조림맛집

 

고등어조림 주문했으면 진짜 큰일날뻔 했습니다

여기 갈치조림 진짜 미쳤어요

삼십평생 먹었던 모든 생선조림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제주갈치가 괜히 유명한게 아니에요

 

살도 큼직하고 무도 맛있고

아주그냥 제대로 밥도둑!!

아직도 가끔 생각하는 맛 입니다ㅠㅠ

 

제주도여행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이네요 ㅎㅎ

 

 

 

 

 

제주도 1일차 짧은 일정을 마치고 돌아와

모지리와 함께 1400일 축하파티 ㅎㅎ

 

이 날이 딱 1400일 이었거든요~

이번 제주도 여행은 여러모로 가장 기억에 남을

모지리와의 여행이네용♥

 

 

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