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제주도4박5일] 2일차 수복강녕 떡갈비 / 제주스냅 레코드룸 / 돈나무흑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승이커플 입니다^^

4박5일 제주도 여행

2일차 일정 시작합니다~!!

 

 

수복강녕
제주 제주시 선덕로3길 40
064-744-3564
일요일휴무 / 100% 전화예약제

 

제주도 수복강녕

 

여러분 '수복강녕' 이라고 아시나요?

제주도 떡갈비 맛집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방문 해봤어요~

 

수복강녕은 100% 사전예약제이고

오전8시부터 전화로 당일예약을 받습니다.

 

워낙 예약이 어렵기로 소문난 곳이라서

모지리가 오전 7시50분부터 대기타고

8시 되자마자 수차례 전화시도 후

다행히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성공~!!!

 

 

수복강녕 주차

 

수복강녕 매장 앞에 주차 3대 가능하고

바로 옆에 공영 무료주차장이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제주도맛집

 

제주도 여행 계획 짤 때부터

간절히 바라던 수복강녕!!!!!

 

이 날은 제주웨딩스냅 촬영 날이라서

뭔가 아침을 건강히 든든히 먹고 싶었거든요ㅎㅎ

당일까지 예약에 성공 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보니 엄청 긴장됬었는데ㅋㅋㅋ

 

수복강녕에 들어가는 순간

너무 감격스러웠네요 흡ㅠㅠ

 

 

 

수복강녕 떡갈비

 

수복강녕은 떡갈비 전문점이고

돼지 떡갈비와 한우 떡갈비가 있어요

현재 돼지 떡갈비는 14,0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었는데

 

개인적으로 14,000원도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돼지떡갈비 2인분 사전주문했어요!

 

 

제주시맛집

100% 예약제이고 한 타임에 6테이블? 정도

소수인원을 받다 보니

테이블 간격이 넓고

조용히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제주떡갈비

자리에 앉자마자 거하게 한상 차려집니다

정갈한 반찬과

된장찌개와 계란찜까지!!!

 

떡갈비도 어마어마하게 두툼해요

 

 

 

 

석쇠로 구워진 돼지 떡갈비

육즙이 가득하고

흰쌀밥 위에 한점 얹어 먹으면

진짜 최고ㅠㅠ

 

 

제주도 돼지떡갈비 맛집

 

떡갈비부터 반찬 하나하나 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고

돼지 잡내 전혀 없었어요~

 

왜 오전 8시부터 다들 열심히

예약하시는지 충분히 알 것 같은

맛과 비주얼 이었습니다!

 

저는 2인에 24,000원에 먹었기에

먹으면서도

'아니 여기 더 받아야 할 거 같은데?

너무 싼데??'

계속 이랬네요 ㅎㅎㅎ

양도 너무 많아서 결국 조금 남겼어요ㅠ

 

정말 정말 만족스러웠던

수복강녕입니다!!

다음 여행 때도 무조건 갈거에욥!!!!!

 

 

 

제주스냅 '레코드룸'
0507-1365-6310

 

이번 제주여행을 목적인

제주도 웨딩 스냅

저희는 '레코드룸'에서 진행했고

아주 만족스럽게 촬영했습니다~

 

 

수복강녕에서 점심식사하고

웨딩촬영 정신없이 끝내고 나니

저녁은 무조건 흑돼지 먹어야겠다!!

계획에 없던 저녁메뉴라서

급하게 숙소 근처 흑돼지맛집을 찾았어요

 

 

 

돈나무 흑돼지
제주 제주시 신광로10길 3
매일 오후2시~새벽1시

 

제주시 흑돼지

 

요즘 제주도에서 흑돼지 먹으려면

2인기준 최소 7만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돈나무 흑돼지는 관광객 손님보다는

동네주민 위주의 손님이 많아서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했어요

 

 

(현재 흑돼지모듬 600g 6만5천원

여행 다녀온지 4개월만에 가격이 안오른게 없네요ㅠㅠ)

 

 

제주도 흑돼지

 

흑돼지모듬이다보니

삼겹살, 목살, 특수부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고

 

사실 맛은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맛..?

 

처음 제주도가서 칠*가 에서 흑돼지 먹었을 때

한입 씹고 진짜 충격받았었는데

 

그 때에 비해서는 쏘쏘~한 맛이었어요

(절대 맛없지는 않습니다.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냉면까지 개운하게 클리어~

 

이제 스냅촬영이 끝났으니

여행 3일차부터 신나게 달려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