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제주도4박5일] 4일차 쇠소깍 카약 / 카페 원앤온리 / 가파도 / 홍성방 짬뽕 / 카페 더클리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승이커플 입니다^^
제주도 4박5일여행
4일차 시작합니다!!

제주도오션뷰숙소

제주도 여행 3,4,5일차는 계속
서귀포~중문에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아침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가벼운 조식을 먹었는데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며 먹던 토스트를
아직 못 있겠네요...

숙소는 역시 오션뷰 !!!



쇠소깍 카약체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쇠소깍로 110
운영시간 매일 변동


오늘의 첫 여행지는
아주 유명한 제주도 관광명소인 '쇠소깍'

☆쇠소깍에서 무조건 카약체험하기☆

제주도쇠소깍

쇠소깍에서 카약타기는
몇년째 모아의 버킷리스트였는데요

갈 때마다 대기시간이 길고
또는 날씨가 안좋아서 운영을 안하고ㅠㅠ

이번에는 꼭 타고 말테다!!! 하는 마음으로
3일전 사전예약을 했고
다행히 당일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드디어 소원성취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제주도 카약


저희는 오전 11시30분 타임 예약했는데
도착해보니 관광객이 정말 많았고
현장예약은 최소 2시간 대기였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서 어찌나 다행인지ㅠㅠ
매표소에서 티켓 교환 후
바로 탑승장소로 갔어요~~

"테우" 라는 단체 나룻배?
같은 것도 생겼는데
테우는 대기시간이 짧은 대신

초큼... 재미없어보이는...?

 

 

쇠소깍 테우

 

테우는 직원분이 밧줄을 당기면서

배가 이동하는데

엄청 천천~~히 움직여요

여유롭게 경치를 관람하기에는 좋아보이고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커플에게는 살짝 아쉬워보였어요 ㅎㅎ

 

 

쇠소깍카약체험

 

예전에는 투명카약이었던거 같은데

이제 나무카약으로 바뀌었네요~

 

그래도 너무 타고싶던 카약이라서

나무카약도 좋아요ㅎㅎ

 

약 20분의 시간동안 천천히

쇠소깍을 한바퀴 둘러 볼 수 있고

생각보다 카약이 안정적이라서

다양하게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움직이면 막 좌우로 흔들릴줄 알았는데

바닥이 평평한지 꽤나 안정적이에요!!

 

 

서귀포카약체험

 

재미나게 카약을 타고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해변에서

모지리 사진 찍어주기 ㅎㅎ

 

특이하게 모래가 검은색이에요~

몰랐는데 집에와서 찾아보니

쇠소깍 검은모래해변이라고 불린다고해요!

 

 

오늘도 일정이 빡빡하기 때문에

카약만 타고 또다시 출발 출발~~!!!

 

 

카페 원앤온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매일 오전9시~오후8시

 

제주도 원앤온리

 

제주도를 마지막에 방문한게

약 1년? 정도 밖에 안된거 같은데

그 사이 어찌나 많은 카페들이 생겼는지~

 

특히 산방산 근처에 이쁜카페가 정말 많았어요

그 중 하나인 '원앤온리' 카페

필수방문으로 별표 쫙쫙!!☆☆☆

 

 

 

산방산카페

 

원앤온리 들어 가기 전부터

삼각대 설치하게 만드는 뷰 ㅋㅋㅋ

뒤에 산방산과 억새풀?? 맞나요..?ㅎ

같이 돌담에 앉아서 이쁜사진 많이 건졌어요 ㅎㅎ

푸른하늘과 소나무까지 너무 멋지지않나요~~

 

 

 

제주도이색카페

 

본격적으로 야외구경ㅎㅎ

야외부지가 정말 넓어요~~

열대나무들과 해변의 조화가

여기가 제주도인지 동남아인지

헷갈리게 할 정도로 이국적이네요

 

좌석과 테이블도 특이하고

뷰도 정말 시원하고

오픈하자마자 인기카페로 등극할만 합니다!!

 

 

제주도오션뷰카페

 

또 삼각대 세워두고

열심히 사진찍기 ㅋㅋㅋ

제주도여행이 아니라 거의 산방산 여행이에요 ㅋㅋㅋ

 

 

 

 

음료는 더우니까 실내에서ㅎㅎ

사실 이날 이상하게 너무 더웠어요

햇빛 쨍쨍ㅠㅠ

선선했다면 무조건 밖에서 마셨을텐데!!!

 

음료가격을 못 찍었는데

한잔에 거의 만원 이상으로 기억해요...

음료맛은 쏘쏘.. 그냥 뷰값이구나~

생각하고 만족했어요 ㅎㅎ

 

 

 

 

가파도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가파리
운진항에서 1시간 단위로 출발

 

가파도는 전날 급하게 잡은 일정이었는데요

갑자기 가파도 짬뽕이 너무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그래서 사전예약 없이 바로 운진항으로 돌진했는데!

 

오마이갓

가파도가 이렇게나 인기라구요..?

1시간 마다 출발인데

2시간 뒤 배밖에 안남아서ㅠㅠ

 

원래 계획은 가파도에서 짬뽕먹고

원앤온리 가자!! 였는데

발권 후 원앤온리 먼저 가게됫어요ㅎㅎ

 

운진항과 원앤온리를 차로 10분정도?

이것도 나쁘지않은 코스였답니다!!

 

 

제주 가파도

 

운진항에서 배로 10분? 정도 들어가면 가파도가 나오고

10분 정도 더 들어가면 마라도가 나와요~

마라도 짜장면/짬뽕도 정말 유명하죠^^

 

 

 

가파도 짬뽕

 

가파도 도착하자마자

자전거 타고 미친듯이 달렸는데...

재료소진...?ㅠㅠㅠㅠ

 

급하게 정한 일정이라서

너무 안알아보고 왔나봐요ㅠㅠ

가파도 음식점들은 거의 3시만 되면

재료소진으로 다 문을 닫는데요ㅠㅠ

흐아아아아유ㅠㅠㅠㅠ

 

너무 배고픈데 밥 먹을 곳이 음서....

 

 

 

가파도갈대

 

짬뽕은 못 먹었지만

가파도는 열심히 구경해야죠~

아주 작은 섬이라서

자전거 타고 30분이면

크게 한바퀴를 돌 수 있어요!

넉넉히 2시간 정도 구경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용

 

 

 

바닷가에서 신난 모지리 ㅋㅋㅋ

해는 쨍쨍한데 바닷바람은 시원~

역시 섬만의 매력이 있어요 ㅎㅎ

 

하지만...

너무 배고프니까 빨리 나가쟈....

 

 

 

 

홍성방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76
목요일 정기휴무

 

 

가파도에서 나오는 배안에서

 

나는 지금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짬뽕을 먹을거야

당장 맛집 서치해!!!!!!!

 

제주도 홍성방

 

고민의 고민을 거듭 후

운진항 인근 가장 평이 좋은 짬뽕집 발견!

 

제발 제발 맛있어라ㅠㅠ

나의 한을 풀어줘 제바류ㅠㅠㅠㅠ

 

 

 

제주도 짬뽕맛집

 

진짜 정신없이 먹느라고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는데

결론은

여기 진짜 대박입니다...

 

찹쌀탕수육이랑 해물짬뽕 미쳤어요!!

해물짬뽕에 밥까지 야무지게 말아먹고 나왔습니다

저 찹쌀탕수역은 서울에서도

가끔 생각나는 맛이에요ㅠㅠ

 

관광객보다는 현지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식당 같은데

저는 앞으로 제주도오면 무조건 들를거에요

이런 해물짬뽕 단언컨데 서울에서 맛보기 어려워요

 

진짜 강추강추!!!!!!

 

 

 

더클리프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매일 오전10시~새벽2시

 

오늘의 마지막 일정

더클리프에서 노을 바라보기

 

 

제주 더클리프

 

더클리프는 워낙 유명해서

말 안해도 잘 아시죠~

 

커피 마시기에도 좋고

밤에 맥주 한잔 하기에도 좋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오션뷰카페

 

 

모지리와 함께 맥주한잔 하며

멍하니 노을 바라보기....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4일차 일정도 끝~~

내일은 이제 집간당ㅠㅠㅠㅠ

 

 

모두 행복한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