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송정동 직장인 밥집 한경화설렁탕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송정동 직장인들의 점심 맛집
한경화설렁탕을 소개합니다~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13길 48

성수역에서 걸어서 10분
성동세무서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이 곳은 모아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찾는 음식점인데요.

12시면 항상 사람이 붐벼
보통 10분 전에 가서 주문합니다!
전화예약은 안되니 참고해주세요~


대표 메뉴로는 설렁탕,비빔밥,만둣국
이렇게 삼대장이 있고
간간히 곰탕과 갈비찜을 드시는 분도 있어요!
가게 이름이 한경화설렁탕인걸로 봐서는
설렁탕이 제일 맛있겠지? 싶지만

음... 저는 설렁탕은 잘 안먹게되더라구요...ㅎㅎ
깊은 맛이 부족하달까....

그렇다면 제가 이 집을 찾는 이유!!!!
바로 떡만둣국 때문입니다!!!!!
아아 설렁탕을 드시는 분들이 제일 많긴해요~!

그치만 이 곳은 진짜 떡국,만둣국,떡만둣국
ㅈㅁㅌ 맛집입니다.

뽀얀국물이 프림이 아닌
진정한 사골임을 말해줍니다.

떡만두국 단돈 6,000원에
만두를 4개나 넣어주시다니ㅠㅠ
감격감격ㅠㅠ
고기만두 2개! 김치만두 2개!
떡도 많이많이!!

떡국은 또 떡을 이렇게나 많이 주십니다ㅎㅎ
사골국물에 잘게 찢은 소고기와
송송 썰어넣은 파, 무심한듯 풀어헤쳐버린 계란물
그 맛은 감.동.
요즘 같은 추운 겨울에
이 떡국 한 그릇이면 하루종일 든든~ 합니다^^

김치는 또 을매나 맛있게요?

요새 보기드문 5,000원 6,000원 점심 밥집
맛도 좋고
양도 많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니
점심에 이 가게만한 밥집이 없네요ㅎㅎ

오늘도 한경화설렁탕은 만석입니닷!

송정동 밥집 찾는 직장인 분들
추천추천합니다~!!
다음에는 갈비찜도 먹어보고싶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