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의 현장

화양동 송정동 직장인 밥집 : 한도니(제육볶음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 추천 할 직장인 밥집은 바로
제육볶음 정석
한 도 니

 

한도니 성수점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302
성동세무서 맞은편

 

직장인 밥집 하면
대표적인 3대장이 있죠!
김치찌개
뚝배기불고기
제육볶음

 

크하~~~
한국인은 밥심!!!
이름만 들어도 든든~ 해지는
메뉴들인데요ㅎㅎ

 

직장인의 점심 대표메뉴 중 하나인
제육볶음 맛집을 소개합니다!

 

 

한도니는 원래 한돈 돼지고기 전문점인데요.
점심에는 이렇게
제육쌈밥정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A set
간장제육 or 양념제육 중 택 1
김치찌개 or 된장찌개 중 택 1
누룽지탕

이렇게 3개의 메뉴 조합이
7,000원 !!!

 

 

B set
간장제육 or 양념제육 중 택 1
명품청국장
누룽지탕
비빔밥

이렇게 4개 메뉴 조합이
8,000원!!!

꽤 괜찮은 조합과 가격입니다ㅎㅎ

 

점심 12시!!
식당 안은 벌써 손님으로 가득합니다ㅎㅎ
역시 제육볶음은 사랑입니댜

저희는 가게에 갈 때마다
무조건 반반으로 주문해요!!
그럼 간장제육,양념제육
김치찌개,된장찌개
모두 먹을 수 있답니다~~

 

주문을 마치고 메뉴판 구경

 

확실히 고깃집이 맞네요ㅎㅎ
삼겹살 200g에 13,000원이면 저렴한 편인데
고기도 한돈이라고 하니 맛도 보장되겠죠??
다음에는 저녁에와서 모지리랑
삼겹살 먹방 가즈아~~~

특수부위모듬도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다음에 정말 꼭 먹어봐야겠어요!!

 

음식을 먹고 SNS에 포스팅하면
서비스를 주신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블로그는 없네요ㅎㅎ
서비스는 아마 음료수겠죠???
서비스가 고기면 대박대박!!!!
다음에는 인스타 포스팅으로 갑니다~~

 

 

 

점심시간 반찬은 무조건 셀프!!
밑반찬에 계란말이와 잡채가 있다니ㅎㅎ
심지어 계란말이가 엄청 두툼해서
갈 때마다 계란말이 탈탈 털고옵니다ㅎㅎㅎ
밑반찬 맛있는 집이 진짜 맛집이라고 하는데!
여기 밑반찬 진짜 맛있어용~

 

드디어 주문한 제육볶음 반반이 나왔습니다~
위 사진은 3인분 시켰을 때의 양인데
반찬을 많이 먹다보니 항상 고기를 남겨요ㅠ
고기 찌개 모두 기본에 충실한 맛!
쌈 하나 크게 싸먹고 김치찌개 한입하면
키야~~~ 꿀맛입니다ㅎㅎ

 

 

 

저는 된장찌개 보다는 김치찌개 파인데요!
고기 한 입먹고 김치찌개 한숟갈 먹으면
정말 깔끔하고 개운해요~

찌개는 거의 서비스 개념인데
김치찌개에 고기가득 두부가득!
제육볶음과 완벽한 조화ㅠㅠ



여기 정말 직장인 맛집으로
추천추천이에요!!!
회사 주변 음식점 중에
모아가 가장 좋아하는 집이랍니다ㅎㅎ

 



음식을 다 먹으면
이렇게 셀프 아이스크림까지!!

완벽쓰...
아이스크림까지 맛있....흡

 

점심 가격 7,000원에
가성비 터지는 맛집
한도니!!

다음에는 한도니 삽겹살 포스팅
가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