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건대 이색 만화카페 ‘검정고무신’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모지리와 방문했던
건대 만화카페 ‘검정고무신’을 소개하겠습니다!

만화카페 ‘검정고무신’은 건대입구역 2번출구
연한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예전에도 한 번 방문했었는데
그때는 만석이라서 그냥 돌아갔거든요~

그러나 오늘은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없을 것 같아
같은 주말 황금시간대였지만
재방문 해보았어요!!!

카페로 들어가는 길이 쾌적해보여 좋았어요ㅎㅎ
오른쪽 벽에는 검정고무신 이용안내문과
운영시간이 상세히 적혀있습니다!

대통령이와도 남은시간 적립안됨!! 단호단호!!!
이용시간은 오전10시~새벽2시까지
얏호얏호~ 주말에 새벽까지 좋아좋아~~

들어오자마자 정말 쾌적한 내부와
보기만해도 편안해보이는 좌석에 놀랬어요...

건대에 이런곳이 있다니!!!!
만화카페라고는 놀숲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카페 내에 모든 좌석이 저렇게 쇼파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누워서 잘 수도있고
엎으려서 책을 읽기도 좋고 커피한 잔 하며
편히 쉬기도 정말 좋은 공간이에요!!!

왜 저번에 만석이었는지 이해가 팍팍!!!
오늘은 역시 코로나의 영향으로 자리가 널널하네요ㅎ

책의 종류도 다양하고 좌석도 꽤 많아요!!

이용요금표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요금제 B
음료 1잔과 이용시간 2시간을 구매했습니다.

커피와 주전부리 메뉴판은 못 찍었는데
커피 케잌 과자 식사메뉴 모두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요~

음료는 3,000원까지 선택 가능한데
아메리카노,아이스티,각종 티 음료
선택가능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한 잔과 민트 티 한 잔 마셨어요~

근데 진짜 평일에 언제 한 번 와서
종일권 끊어두고 뒹굴뒹굴 하고싶네용ㅎㅎ
식사 때마다 라면과 볶음밥 흡입~ 흡!!

내부를 구석구석 둘러보니 이런 침대방도ㅋㅋㅋ
이건 그냥 자고가라는 의미겠죠???ㅋㅋㅋ
24시 운영이었다면 정말 자고왔을텐데!!ㅎㅎ

저희가 선택 한 자리에요~ 2층구석에 위치한ㅎㅎ
어디를 가든지 구석을 좋아하는 모아와모지리에요ㅎ
전 사람이 담요를 고히 두고가서
모아가 뱃살가리개로 잘 사용했습니다^^

조용한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며
나란히 누워 책 한 권 읽으니...
잠이 쏟아지더라구요...
정말 쇼파 편한건 인정인정 엄지척!!

여기서 안 잘 수 있는 사람 나와보라구래!!!!

저희는 사람이 많지 않은 때에 방문하여
조용히 즐기다가 왔는데
만약 주말 만석이라면 조금 시끄러울 수도 있으니
방문에 참고해주세요~
모든 자리가 개방형이기 때문이에요~

처음 방문 해 본 건대 만화카페
검정고무신!!!

정말 편히 잘 쉬다왔고
아늑한 분위기에 취해버렸습니다~~

물론 책도 읽었어요!!!!헤헿

앞으로 종종 방문 할 것 같네요~

건대 데이트코스로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