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건대 룸카페 ‘화이트캐슬’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방문한
건대 룸카페 ‘화이트캐슬’ 방문기입니다!

모아와 모지리는 건대에서 놀다가
종종 룸카페에 가는데요~
외관은 중고등생들이나 갈 법해 보이지만
룸카페는 진짜 꿀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얼 휴식공간입니다!!
네... 저희는 거의 낮잠자러 가요...ㅎ

뭔가 핑꾸핑꾸한게 낯간지러워 보이지만ㅋㅋㅋ
너무 큰 성인들이 들어가기에는
왠지모르게 부끄럽지만!!!!!!
당당히 입장합니다!!!!!!!!!

문을 박차고!!!!!
20대 후반의 모아 모지리 입장!!!!!

오홋
생각보다 깔끔한 내부!!
넓고 쾌적해 보여서 첫느낌이 좋았어요ㅎㅎ
건대에서 많은 룸카페들을 가봤지만
그 중 제일 깔끔한 것 같은??
그저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엣헴

이용요금은 1인당 현금결제시 6,000원
카드결제시 7,000원
계좌이체도 가능하니 당연히 현금결제 해야겠지요?
2인 12,000원 결제!!

오호라
음료와 과자, 보드게임, 티비 제공에
12,000원이면
굉장히 굉장히 저렴한 금액이죠???

다른곳은 1인당 최대 9,000원까지 봤었는데
6,000원이면 3분의2 가격이에요 헤헿
만족만족!!!

담요와 각종 보드게임에 진열되어있고
컵라면은 1개당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진짜 평일에 맘잡고 오면
하루종일 있을 수 있겠는데요!!!!???
삼시세끼 컵라면 가능!!!!!^^

과자와 음료들도 무제한 이용가능한데
저희는 주스 한잔씩 마시고
돼지감자 스낵? 조금 먹었어요ㅎㅎ

뭔가 땡기는 과자비주얼이 아니었고
곧 맛있는 저녁을 먹어야하기에
과자로 배채우지 않기~~~

셀프바 구경을 마치고
아늑한 우리의 방을 찾아가 봅니다.
정말 다시봐도 넓은공간이에요!
방 갯수가 최소 20개는 될 듯해요!

그 뜻은 주말에도 웨이팅이 길지 않다는 소식?
2시간뒤에 쫒겨나지 않아도 된다는 소식?

여느 룸카페와 다르지않게
화이트캐슬도 대기손님이 있을 시
2시간이용제한이 있어요.

그렇지만 대기손님만 없다면
정말 무.제.한 이용가능!!
오픈시간에 왔다가 마감시간까지
놀다가도 된다는 말씀!!!
꿀인데요?

이 곳이 바로 저희 방입니닷ㅎㅎ
1평 정도 되려나??
답답해 보이기는해도
바닥에 푹신한 쿠션이 크게있어서
옆으로 누워 티비보다가 스르륵 잠들면
이것이 바로 주말이다!!!!

주말에는 정말 격하게 낮잠자며 쉬고싶은데
또 데이트는 해야하고!!
친구들 만나 수다도 떨어야하고!!!

데이트를 하다가, 친구랑 놀다가
잠깐 룸카페 들려 티비보며 낮잠자는 것도
저는 정말 좋아해요ㅎㅎ

직장인들은 공감해줄거라 생각합니다...ㅎ

중고등생 때도 룸카페 참 많이 왔었는데ㅎㅎ
좁아터진 저 방에
3명,4명씩 들어가 과자 왕창먹으며
보드게임하던게 생각나네요^^
그때는 오래있고싶어서
일부러 사람 많이없는 룸카페 찾아다녔던 것 같아요ㅎ

세월은 많이 흘렀지만 아늑함은 여전한
룸카페

건대 화이트캐슬 종종 이용할 것 같네요ㅎㅎ
쾌적하고 푹신한 매트리스가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아 그리고 천장까지 막혀있어서
다른 방 때문에 시끄러워 신경 쓰일 일도 없어요!

1시간동안 한 번도 안깨고
모아 모지리 둘 다 완전 꿀잠 잤답니다ㅎㅎ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내도 좋고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에 좋은
건대 화이트캐슬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