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건대입구 포켓볼/안마의자카페 미스터힐링 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매주 주말은 내짝꿍 모지리와 데이트 하는 날~~ㅎㅎ
3월인데 아직 쌀쌀한 날씨에
오랜만에 내기 포켓볼치러 건대입구 고고~!!

저희가 즐겨찾는 블루오션 당구클럽이에요ㅎㅎ
북적이는 주말에도 내부가 넓고 포켓볼대가 많아서
웨이팅없이 바로바로 칠 수 있어요!!
그리고 주 손님들이 젊은층이라서 좋아요ㅎㅎ
아마 포켓볼대가 많아서 그런가봐요!

당구장 내부가 엄청엄청 넓고 쾌적하죠?
포켓볼대가 대략 15대? 정도 있고
흡연부스가 2곳있는데 담배냄새는 거의 안나요~

오늘도 저희와 같은 커플손님들이 많네요ㅎㅎ

오늘은 모지리와 5판3승 소원내기를 했는데요!
과연 누가 이겼을까요???ㅎㅎㅎ

포켓볼대에 띠공만 남은거 보이시나요??헤헿
제가 색공입니다!!!!!!호호홓
모아가 다 넣을 동안 모지리는 하나도 못 넣었는데
반전은 이 판에서 모지리의 역전승 흡
기념으로 찍어두었는데 졌어요 흑흑ㅠㅠ

그래도 5판3승으로 모아가 이겼어요!!!
2대2 피터지는 경기 속에 승리!!!
예전에는 모아가 4대0으로 이기고 그랬었는데
요즘 모지리의 실력이 엄청 늘었어요ㅎㅎ

오랜만에 치니까 티격태격 엄청 재밌더라구요ㅎㅎ
앞으로 자주 올 예정입니다!!

가격표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주말에 1시간 이용하면 1만원 조금 넘어요~
근데 기본료 37분은 뭘까요???? 애매하다!!!

음료는 셀카이용이니 참고해주시구요~
음료 가져가다 흘리지않게 조심조심~
자나깨나 옆사람 팔꿈치 조심~^^

포켓볼을 재미나게 치고 몸이 찌뿌둥해서
바로 안마의자카페인 미스터힐링으로 이동!!
어차피 커피 한잔 마셔야하니
이왕이면 푹~ 쉬면서 여유있게 마시는게 좋됴ㅎㅎ

건대 미스터힐링

원래은 1시간 전 예약을 해야하지만
역시나 코로나를 믿고 예약없이 방문!!

탁월한 선택.
아무리그래도 이렇게 한 사람도 없을수가...
사장님 화이팅...ㅠ

기다림없이 바~로 안마의자방? 에 들어갔어요.
룸마다 2개의 안마의자가있어
보통 커플들이나 모녀지간에 많이 찾는 곳이에요.

안마의자에 쏙! 들어간 모지리ㅋㅋㅋ
안마의자가 안겨있는것 같아요ㅋㅋㅋ
마스크에 배가 뽈록 나와있어 아기 같네요ㅎㅎ
물론 제 눈에만요^^

안마를 받기 전 주의사항과 안마모드 훍어주고!
어떤 안마를 받을지 고민하다가
가장 많이 받는다는 스트레칭모드로 받았는데
안마세기가 적당하고 의자가 90로도 아예 넘어가서
정말 꿀잠잤어요ㅋㅋㅋ
푹 잘자서 피로가 풀리는 기분??ㅎㅎ


미스터힐링은 50분동안 안마의자를 이용할수있고
음료를 1잔 제공해줘요~
인터넷에서 이용권을 미리 구매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수있으니
꼭 티켓 구매 후 예약방문하세요^^

개운하게 안마받고 핫초코 한잔씩ㅎㅎ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디를가나
사람이 많이 없고 세상이 삭막해진 기분이에요ㅠ
빨리 날씨도 풀리고 건강한 사회로 돌아가
모지리와 봄나들이 가고프네요ㅎㅎ

건대입구에서 데이트코스를 고민하신다면
쾌적한 포켓볼장과 피로를 풀어주는 미스터힐링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