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하는 모아

계단오르기 2주차/다이어트효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욧하는 모아입니다!!^^

 

오늘은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2주차 후기입니다.

 

우선 다이어트 2주차 되는 오늘

총 1.9kg 감량했습니다!!!

 

음 난 한주는 개인적으로 
힘든 한주였는데요~
야근이 잦아서 운동도 많이 못하고
저녁식사는 다른 직원분들 피자,치킨
먹을 때 혼자 샌드위치를 먹으며
버텼습니다 힝 ㅠㅠ

 

그래도 제가 이번에 운동을 하면서
느낀점이 있는데요.
확실히 꾸준한 운동은 신체를
변화시킨다는 점입니다!

 

저희동네 지하철역은 유독 계단이 길어서
제가 이사를 온 후 에스컬레이터가 아닌
계단을 이용해 올러간적은 손에 꼽는데요.

예~~전에 다이어트 중 계단으로 올라간 적이
있는데 그때는 제가 정말 억지로 억지로
올라간 기억이 있거든요.

그런데 계단오르기 운동을 시작한 후로는
정말 가뿐히 이 계단을 올랐어요.
저 정말 너무 신기했어요!!
숨이 전혀 안차고 그냥 평지를 걷는정도의
에너지를 소비한 것 같아요!

 

불과 2주만의 변화인데 너무 신기하지않나요? 또 계단오르기가 습관화 되다보니
지하철뿐 아니라 어디서든 에스켈레이터보다는 계단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정말 건강을 위한 좋은 변화죠?

 

 

여러분 제가 오늘 계단을 오르며 한가지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모든 운동에 있어서 한주에 주4회 1시간을 운동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일까요?

아니면 한주에 7번 매일매일 30분씩 운동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까요?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계단오르기 셋째 주에는
매일매일 하루에 30분씩 운동을 해보려합니다!
물론 저의 신체가 운동에 많이 적응되어있고
그 주의 식생활에 따라 감량의 정도는 달라지겠지만 그래도 궁금하니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그럼 다음주에는 주7일 30분운동 후기를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다음주에 만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