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욧하는 모아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한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욧하는 모아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제가 계단오르기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딱 한 달이 지났습니다!!!

 

오예~~~~~~

 

지난 한 달 동안 정말 운동하기 싫은 날도 많았지만

꾹 참고 오르고 또 올랐습니다.

 

처음에는 30분 오르기도 힘들었고

초반에 적응이 안되서 일상생활에서 다리가 후달린 적도 많았습니다.

3주차에는 식단조절 실패로 체중이 증가하여

블로그에 후기도 못 올렸죠....흡ㅠㅠ

 

그러한 시간이 흘러 드디어!! 계단오르기 한달 챌린지가

끝이 났네요ㅎㅎㅎ

 

 

저는 처음 2주는 1주일에 4회 1시간 씩 계단을 올랐고

마지막 2주는 1주일에 7회 30분 씩 계단을 올랐는데요!

 

 

한 달이 지난 지금!

당연히 결과물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저는 한 달 동안 단 1kg이라도 감량했다면,

성공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한 달에 1kg씩 1년이면 무려 12kg !!

2년 이면 24kg 이잖아요~

 

어떤 운동이든!

조금 느리더라도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언젠가 다이어트 성공하는 날이 오지않을까요?^^

 

 

결과적으로는 저는 한 달 동안

총 2.2kg을 감량했습니다.

 

생각보다 큰 감량은 아니었지만

제가 식이조절을 빡시게 안했고!

어떤 운동이든지 일주일이면 싫증내던 제가

한 달 동안 꾸준히 운동 했다는 것 자체가

저는 정말정말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이제 다음 한 달은 섀도우복싱을 도전해 볼 생각인데요~

과연 제가 한달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한 달 동안 또 몇kg 이나 감량 성공할지!

지켜봐주세요><

 

 

아는 맛에 탐내지 말자. 

반응형

댓글